호텔/리조트

봄캉스로 여기 어때? 봄꽃 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 3곳

기사입력 2024.03.25 16:35
  • 사진제공=선마을
    ▲ 사진제공=선마을

    봄을 맞아 SNS상에선 여행과 관련해 ‘힐링’ ‘재충전’ ‘웰니스’ 키워드가 인기를 끌면서 호텔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는 ‘봄캉스(봄+호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봄 여행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호텔업계도 재미있는 ‘봄 한정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벚꽃 놀이는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봄꽃 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 3곳을 모아봤다.

    홍천 선마을 ‘봄 피크닉 패키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리조트 선마을에서 ‘봄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선마을 ‘봄 피크닉 패키지’는 북적이는 인파가 없는 자연 공간에서 건강 간식과 함께 자연의 편안함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피크닉 세트가 제공된다. 피크닉 세트에는 뿌리 채소와 해조류를 바삭하게 튀겨낸 건강 스낵 ‘선마을칩’과 건강한 육포 ‘선마을 치즈육포’가 기본 포함되어 있다.

  • 고객들은 천지인 광장, 숲속 강의장, 숲속 쉼터 등 선마을 곳곳에 위치한 야외 공간에서 제공된 돗자리를 펴고 자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건강한 피크닉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콤부차, 낮맥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맥주를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대로 봄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본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대나무 테라스 뷰 1박 숙박권과 숲 테라피 등의 데일리 힐링 프로그램, 건강 식단 무료 식사권, 찜질방 등의 모든 부대시설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심신 안정을 도모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화성 롤링힐스 ‘드로잉크닉 패키지’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는 나들이와 미술 체험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롤링힐스 호텔은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만든 롤링힐스 호텔의 산책로 도안과 드로잉 키트, 피크닉 세트를 포함해 호텔 정원에서 봄의 기운을 즐길 수 있다.

  •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및 어린이용 도안,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자유로운 드로잉과 채색으로 호캉스의 추억을 기록해 볼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도 제공되며, 필요하면 피크닉 바구니도 대여해준다. 테라스가 달린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등 편안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포함된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별이 빛나는 봄 패키지’


    금강송 숲길을 거닐며 청정 자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울진의 금강송 에코리움에서 ‘별이 빛나는 봄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 북두칠성, 사자자리 등 봄철 별자리와 함께 ‘별멍’ 체험이 가능한 ‘별이 빛나는 봄’ 패키지는 조립식 천체 망원경, 천체관측 플래너, 천문학 도서 2권 등 천체 관측 키트가 제공된다. 객실 또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금강송 테마 전시관에서 울진 밤하늘에 뜬 별과 달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금강송 에코리움에서는 제철 나물로 만든 영양식을 조식으로 선보이는 ‘헬시 스프링’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발나물 샐러드, 냉이 달래 겉절이, 취나물 된장 무침, 냉이 된장국 등이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