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오늘의 파킹통장] “커피값 벌어볼까?” 연 7% 금리 주는 OK저축은행 ‘OK짠테크통장’

기사입력 2024.03.25 06:00
  • 예금으로 묶어두기는 부담스럽고, 그냥 놔두기에는 아까운 목돈이 있다면, 연 7%의 금리를 제공하는 OK저축은행의 파킹통장에 맡겨보는 것은 어떨까?

  • 이미지 제공=OK저축은행
    ▲ 이미지 제공=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의 ‘OK짠테크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우대금리 조건 없이 연 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킹통장(수시입출금통장) 상품이다. OK저축은행의 보통예금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1인 1계좌에 한해 개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50만원까지 연 7%를 적용하며, 50만원 초과 1억원 이하까지는 연 3.3%의 금리를 제공한다. 1억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연 1.0%의 금리를 제공한다. OK짠테크통장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수신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OK짠테크통장

    가입 대상 : 개인(OK저축은행의 보통예금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1인 1계좌 개설 가능)
    가입 방법 : OK 모바일뱅킹 앱을 통한 가입
    가입 금액 : 제한 없음(단, 금액별 차등금리 적용)
    가입 기간 : 제한 없음
    금리유형 : 변동금리(기본금리 변경 시 변경일로부터 변경된 기본금리 적용)
    기본금리 : 50만원 이하 분 연 7.0% / 1억원 이하 분 연 3.3% / 1억원 초과 분 연 1.0%
    이자 지급 시기 : 매월 셋째 주 토요일 다음날, 해지 시
    이자계산방법 : 직전 이자결산기준일 다음날부터 당해 이자결산기준일까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대한 일적수 합계액에 대해 기본금리 적용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