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업계, 로맨틱한 무드 가득 담은 '화이트데이 케이크' 출시

기사입력 2024.03.12 09:58
  • 국내 호텔들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 감성을 담은 케이크를 잇따라 선보인다. 실력있는 파티시에 손끝에서 탄생해 그 자체로 예술 작품이 되는 호텔 화이트데이 케이크를 모아봤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프렌치 감성을 결합한 디저트를 시그니처로 하는 ‘파티세리’에서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의 마카롱 케이크를 준비했다.

  • 커다란 마카롱 형태로 디자인된 이번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바삭한 꼬끄 속  베리  젤리, 체리,  블루베리 등이 가득 박힌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슬린 크림이 듬뿍 들어가 새콤달콤한 맛이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특히, 리본 모양으로 매듭된 루비 초콜릿이 풍성하게 올라간 모습은 케이크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게 포장된 로맨틱한 선물을 연상시켜 받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의 순간을 선사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G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Mapo Eight)’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했다.

  • 은은한 풍미의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스트로베리 젤리가 조화로우며, 케이크 상단에 호텔 쇼콜라티에가 직접 제작한 화이트 초콜릿 볼과 하트 쉐입의 초콜릿을 쌓아 올려 순백의 화이트 색상으로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의 화이트데이 시즌 케이크 ‘아노 드 아무르(Anneau d'amour)’를 한정 판매한다.

  • 아노 드 아무르는 프랑스어로 ‘사랑의 반지’라는 뜻으로 설탕 공예로 만든 다이아 반지를 케이크 상단에 얹어내 사랑의 약속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상큼한 딸기 요거트 무스 베이스에 은은하게 퍼지는 화이트 요거트 크림과 딸기 크런치를 조합해 디자인은 물론 디테일한 맛의 차이까지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AC 키친에서는 로맨틱함을 완성할 케이크 2종 3월 14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 ‘로제 플라워 부케’는 약 70개의 부드러운 버터크림으로 만들어진 장미가 피어있는 아름다운 케이크이다. 이 케이크 안에는 진주 모양의 초콜릿과 부드러운 파베 초콜릿이 담겨 있어 달콤함이 가득하며, 아래에는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발로나 초콜릿의 풍미가 어우러져 있어, 다크 몽떼와 라즈베리 콤포트와 함께 먹으면 라즈베리의 상큼함과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루어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펄 인 더 쉘 케이크’의 스트로베리 마들렌은 마치 비밀 상자를 열듯, 조개 모양의 마들렌 속에 숨겨진 진주 모양의 초콜릿과 달콤한 딸기로 가득하게 담겨 있다. 마들렌의 부드러운 향과 함께, 아래에는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발로나 초콜릿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다크 몽떼와 신선한 딸기 콤포트가 들어있어 딸기의 달콤함과 다크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 카페 그리츠(Greets)는 산딸기 젤리가 들어간 하트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와 수제 초콜릿 6구 세트를 판매한다.

  • 하트 케이크는 벨기에산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으로 천연 바닐라 향을 더해 고급스러운 향과 풍성한 초콜릿 맛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 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보다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오브제가 올라간 '프시케' 케이크를 3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

  • '프시케' 케이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 속 바삭한 바닐라 크럼블과 촉촉한 초콜릿 스펀지를 비롯한 여러 재료로 다양한 식감을 더했으며, 넛맥 가나슈와 망고 콤포트로 풍부한 향과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는 모든 색이 담긴 블랙처럼 완벽한 사랑을 상징하는 ‘블랙 로맨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시크하고 우아한 블랙 속 달콤하고 정열적인 레드벨벳과 산딸기를 품은 매혹적인 케이크로 반전 매력을 담은 화이트데이 케이크다.

  • 케이크 외에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히 제작된 마카롱과 초콜릿, 플라워 박스를 판매한다. ‘칵테일 퐁당 마카롱’은 모히토, 깔루아 밀크, 피나 콜라다, 프렌치 마티니 등 총 8가지 칵테일을 테마로 만든 필링이 가미 되어 이색 화이트 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사랑이 점점 진해지는 느낌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표현한 ‘사랑에 빠진 초콜릿’, 꽃과 초콜릿, 마카롱이 함께 담긴 ‘플라워 박스’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스페셜 케이크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제철 딸기로 만든 콤포트와 풍부한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무스가 함께 어우러져, 입안에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만들어낸다. 특히, 초콜릿 진주 속에 숨겨진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달콤한 미소를 머금게 해줄 케이크이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르물랑(Le Moulin)’은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뜻을 의미하는 ‘아베카모르(Avec Amour)’를 모티브로 달콤한 맛은 물론 사랑스러운 주얼의 디테일을 담아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화이트 와인을 첨가한 딸기 무스에 크럼블과 딸기 초콜릿, 라즈베리 딸기 폼포트와 풍미 깊은 프로마주 블랑이 어우러져 상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랑보아즈 딸기 무스 케이크로 앙증맞은 비주얼의 쁘띠 케이크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