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벚꽃 시즌을 맞아 꽃놀이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하며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즐기거나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라운지 38’, ‘델리’, ‘갤러리 라운지’ 3개 식음업장에서는 오는 4월 7일까지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조나단 총괄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라운지 38’에서는 벚꽃 테마의 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벚꽃 테마의 마카롱, 판나코타, 롤케이크, 무스 등 7종의 디저트와 트러플을 곁들인 브리치즈 체리 크래커, 킹크랩 밀푀유, 훈제연어 체리 퍼프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4종의 세이보리를 차, 커피와 함께 제공한다. ‘델리’와 ‘갤러리 라운지’에서도 벚꽃 테마의 케이크와 패스트리를 선보인다. 특히 ‘갤러리 라운지’에서는 지난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체리블러썸 밀크티와 에이드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벚꽃 시즌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와 맞닿아 있어 봄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호텔 바로 옆에 펼쳐진 호숫가 벚꽃길을 산책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밍’과 ‘러브’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블루밍 타입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룸서비스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를 모티브로 한 복숭아 케이크을 비롯해 춘식이와 라이언이 그려진 마카롱 등 디저트 7종과 음료 2잔을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러브 타입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객실 1박과 마카롱 커티시가 포함됐다. 액자와 쿠션, 러그 등의 소품을 활용해 카카오프렌즈 테마로 꾸민 캐릭터 객실은 하루 20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
위호텔제주는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 차와 함께 벚꽃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벚꽃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벚꽃 산책’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벚꽃차와 약과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개화 시기에 맞춰 약 1주일간 진행하는 벚꽃주간 이벤트(‘숲에서’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 시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이 선보이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핑크빛 벚꽃 모양의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의 음료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는 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로 ‘벚꽃 슈크림 라테’와 ‘딸기 라테’를 선보이고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크루즈에서 여의도의 봄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벚꽃 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한강의 봄을 크루즈 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의도 한강 투어 크루즈 티켓 2장 △크루즈 선착장 옆 한강 뷰를 자랑하는 프랑제리 베이커리 10% 할인권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구성되었다. 이번 봄꽃 크루즈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봄을 맞은 여의도의 상징과도 같은 벚꽃길과 녹지, 한강 크루즈 등을 최대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