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유통가 소식] 이지듀·정식품·이디야·닥터블릿·파리바게뜨 外

기사입력 2024.03.07 17:18
  • 이지듀 ‘EGF 기미앰플’ /사진=이지듀
    ▲ 이지듀 ‘EGF 기미앰플’ /사진=이지듀

    ◇ 대웅제약 이지듀, ‘EGF 기미앰플’ 400만 병 판매 돌파

    더마 브랜드 이지듀는 기미·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처방을 담은 EGF 기미앰플이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2022년 7월 출시 후 1년 5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이지듀 단일품목 중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이다.

    EGF 기미앰플은 젊을 때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피부의 노화 속도를 늦추는 이지듀의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이다. 사용 후 기미 개선에 효과를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결과, 2023년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넘어선 것이다.

    EGF 기미앰플 판매량은 점점 빠르게 오르고 있다. 출시 후 1년 만에 최초 200만 병 판매를 달성한 후, 단 5개월 만에 연간 판매량과 동일한 200만 병이 판매되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미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유통 채널을 해외 시장으로 확장해가며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정식품, 간단요리사 신규 TV 광고 온에어

    정식품이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와 함께한 ‘간단요리사’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다. 이번 광고는 아나운서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출연해 일상에서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만둣국을 요리하는 ‘아내’ 편과 미역국을 요리하는 ‘남편’ 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아내 편에서는 정다은이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사용해 손쉽게 만둣국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남편 편에서는 아내 정다은이 미역국 만드는 법을 고민하자 남편 조우종이 볶은 재료에 간단요리사 담백한 채소육수를 넣어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낸다.

  • 닥터블릿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 닥터블릿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 닥터블릿, 체지방 다이어트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출시

    종합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응은 취침 전 체지방 관리를 돕는 신제품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닥터블릿은 지난해 6월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잔티젠을 함유한 푸응 나이트버닝을 출시해 700만 캡슐 판매를 기록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기존의 푸응 나이트버닝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잠들기 전 한 알 이라는 제품의 특성을 더욱 보완해 줄 수 있도록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 등 9가지 부원료가 추가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1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이디야커피 ‘버터 프렌치토스트’제품 이미지/사진=이디야
    ▲ 이디야커피 ‘버터 프렌치토스트’제품 이미지/사진=이디야

    ◇ 이디야커피, 봄 시즌 한정 ‘버터 프렌치토스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8일 ‘버터 프렌치토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런치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버터 프렌치토스트는 가볍게 먹기 좋은 브런치 타입의 베이커리로 쫄깃한 프렌치토스트에 부드러운 버터를 올린 후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 메뉴로 내달 8일까지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치킨스튜 꼬꼬뱅’ /사진=파리바게뜨
    ▲ ‘치킨스튜 꼬꼬뱅’ /사진=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 ‘치킨스튜 꼬꼬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퍼스트클래스키친의 신제품으로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통 분모인 파리에서 착안, 대표적인 프랑스 정통 가정식인 꼬꼬뱅(coq au vin)의 맛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간편식 메뉴다. 

    꼬꼬뱅은 ‘포도주에 잠긴 수탉’이라는 뜻으로, 파리바게뜨의 ‘치킨스튜 꼬꼬뱅’은 레드와인에 오랜 시간 졸여 와인 향이 은은하게 남는 치킨스튜에 쫄깃한 펜네면과 포슬포슬한 알감자, 당근을 풍성하게 넣어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2020년 ‘셰프가 만든 간편한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으로 ‘퍼스트클래스키친’ 브랜드를 론칭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