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차은우·김남주, 아우디 車 탄다…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차량 지원

기사입력 2024.03.04 17:48
  • 아우디, Q4 e-트론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아우디, Q4 e-트론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자사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브랜드 고성능 순수 전기 모델 'RS e-트론 GT'와 순수 전기 SUV 'Q4 e-트론'을 비롯해 콤팩트 SUV 'Q2', 프리미엄 SUV 'Q7', 프리미엄 세단 'A6', 'A8 L' 등 총 6종의 차량을 지원한다.

    배우 김남주, 차은우 주연의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특히 배우 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작품이자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차은우(권선율 역)와 김남주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원더풀 월드는 단 2회 만에 전국 6.1%를 달성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은 A6를 타고 등장한다. A6는 최신 편의 사양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한 여성으로 등장하는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하게 부합한다. 남주인공 권선율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이다.

  • '원더풀 월드' 포스터 / 아우디 코리아 제공
    ▲ '원더풀 월드' 포스터 / 아우디 코리아 제공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해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사양들이 탑재돼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Q7, Q2, RS e-트론 GT가 등장한다. 특히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의 정점에 위치하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원더풀 월드 차량 협찬을 비롯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