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괌정부관광청이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 캠페인 전개에 맞춰 온라인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컬러 오브 괌'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괌 여행 운세’ 이벤트는 타로 게임 형식으로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카테고리 – 활동, 휴식, 식도락, 문화여행 중 하나의 카드를 선택해 본인의 여행 운세를 볼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행 운세 결과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3만원(20명) ▲괌 럭키 박스(5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100명)을 제공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괌 크리에이터 모집’으로 괌 여행을 다녀온 사람이라면 참가해 괌 여행권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괌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괌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괌 2인 여행권(2명) ▲에어팟 맥스(2명) ▲스타벅스 라떼 세트쿠폰 (50명)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컬러 오브 괌 캠페인에 맞춰 매 분기마다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괌정부관광청 소셜 채널을 통해 괌 여행에 대한 최신 정보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