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빗썸 부리또 월렛, ‘2024 파트너스 데이’ 개최

기사입력 2024.02.22 10:53
  • 빗썸 부리또 월렛이 파트너사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및 글로벌 진출 협력에 본격 나선다.

  • 사진 제공=빗썸 부리또 월렛
    ▲ 사진 제공=빗썸 부리또 월렛

    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을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2024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첫 회를 맞은 파트너스데이에서는 빗썸 부리또 월렛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30개의 기업의 주요 관계자 50명을 초청해 올해 사업 중점 추진 방향과 파트너십 전략을 공유했다. 또, 다음 달 정식 출시를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지난해 2월 정식 서비스 출시 이후, 웹2, 웹3 분야의 기업들과 웹3 프로젝트의 성장과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해왔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앞으로 파트너사와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프로젝트 성장과 웹2, 웹3 간 생태계 연결을 위해 지속 노력할 방침이다.

    파트너사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 서비스도 출시한다.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정식 도입을 앞둔 ‘부리또 파트너스’는 부족한 인력 리소스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와 프로젝트의 양적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신민철 빗썸 부리또 월렛 대표는 “빗썸 부리또 월렛의 가치에 공감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웹3 교두보 역할과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적극 참여할 수 있었다”며, “다음 달 중 유저를 위한 리워드 서비스 출시도 계획 중인만큼, 자체 서비스 강화를 기반으로 파트너사들과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