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리엔장성형외과의원, 강남 본원 확장 이전…성형외과·피부과 진료·시술 통합

기사입력 2024.02.16 13:52
  • 대한민국 K-뷰티메디컬 대표브랜드 리엔장성형외과의원이 오는 20일 강남 사거리 소재 343빌딩으로 확장 이전 한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리엔장성형외과의원
    ▲ 사진 제공=리엔장성형외과의원

    이번 확장 이전하는 강남 본원은 고객의 편리한 이용과 동선,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 건물 내 성형외과와 피부과의 진료와 시술이 가능하도록 통합된다.

    이에 따라 본원의 명칭 또한 리엔장 강남 본원으로 변경되며, 14층 리엔장성형외과의원, 15층 리엔장성형외과수술실, 16층 프리미엄 라운지, 17층 리엔장피부시술실, 18층 리엔장뷰티상담실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병원은 리엔장 강남 본원이 자리하는 대규모 신축건물인 343빌딩이 향후 강남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리엔장성형외과의원 장영우 대표원장은 “이번 대규모 확장 이전은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전문성과 안전성을 담보, 국내 뷰티 의료서비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한 리엔장성형외과의원의 새로운 도약”이라고 말하며 “경력 10년 이상의 마스터 전문의사, 마취과 전문의, 분야별 전담 의료진 맞춤 진료로 전문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체계적인 운영 계획을 수립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