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데이터 플랫폼 기업 제이앤피메디(JNPMEDI, 대표 정권호)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AWS Partner Software Path)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
AWS 파트너 패스(AWS Partner Paths)는 다양한 파트너의 고객 오퍼링을 지원, 강화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서비스, 교육 또는 배포와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이앤피메디는 이번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획득을 통해 자체 개발해 운영하고 있는 임상시험 솔루션 '메이븐 클리니컬 클라우드' 솔루션 관리 역량과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고객사에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임상시험의 디지털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영용 제이앤피메디 개발본부장(CTO)은 "분산형 임상시험,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활용 등 임상시험의 디지털 전환에 대응하기 위한 서비스 개선과 기술 확장을 진행 중"이라며, "향후 AWS 파트너로서 협력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다양한 영역에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중심으로 국내외 임상시험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