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 "전 차종 시승하고 다양한 경품 받으세요"

기사입력 2024.02.07 15:05
  •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 개최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 개최 /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오는 25일까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는 대구전시장과 포항전시장 2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시승회 기간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시승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컬러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십 1년 회원권이 제공되며 2월 내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도 증정한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이사는 "독일 엔지니어링의 정수와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폭스바겐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객이 청룡의 해를 뜻깊게 맞이할 수 있도록 블루 컬러가 반영된 경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도 많은 고객분이 지엔비오토모빌과 함께 폭스바겐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새해 다양한 경품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최대 16%의 할인 혜택(아테온 프레스티지 기준, 모델별 상이)을 제공하는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타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290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년·15만km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