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좋은여행'이 TV조선 '2024 K-Brand Awards' K-서비스(패키지여행)부문을 수상했다.
참좋은여행은 대표적인 국민레저기업 삼천리자전거의 가족회사로써 모기업의 사훈인 ‘신용, 노력, 꿈’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미션으로 삼아 최상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간 대리점 단계를 거치지 않는 직판(직접판매)여행사의 선두주자인 참좋은여행은 창립 이래 26년간 건강하고 발전적인 해외여행 문화를 선도해오고 있는 정통 종합여행사로써 지금까지 연인원 500만명이 넘는 고객의 여행을 책임져왔다. 상품가격의 5~12%에 이르는 대리점 수수료가 없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에도 ‘희망을 예약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여행업계 최초 정상 판매를 시작한바 있으며, VIP 리무진으로 떠나는 프리미엄 국내여행과, 먹을거리에 특별히 신경 쓴 여행 ‘한상차림’, 대도시보다는 소도시 위주로 여행코스를 꾸민 ‘작은 마을이 아름답습니다’ 등의 다채로운 여행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참좋은여행의 ‘라르고 Largo’ 여행 브랜드는 바쁜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한 여유로운 여행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관광지 방문을 하루 최대 2도시로 제한하고 관광지별 자유시간도 2시간 이상, 도시별 최대한 연박과 하루 이동시간을 5시간 이내로 제한하는 등 미래형 힐링 패키지여행의 모범이 되고 있다.
TV조선 주최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각 산업에서 대표되는 K-브랜드를 선정한 ‘2024 K-Brand Awards’에 선정된 '참좋은여행'은 여행전문가 350여명이 만드는 3천개의 국내외 여행상품으로 해마다 70만명 이상 고객이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