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설 명절 선물로 골라볼까?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 활발

기사입력 2024.02.02 18:00
  • 최근 건강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큼 다가온 설 명절을 앞두고 고마운 이에게 전할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가격 할인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관련 행사를 소개한다.

    센트룸,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
  • 이미지 제공=현대약품
    ▲ 이미지 제공=현대약품

    글로벌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센트룸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1만 N포인트 지급 및 최대 20% 추가 할인 쿠폰 혜택까지 증정하는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센트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센트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2월 6일까지 센트룸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대상으로 최대 56%의 할인 혜택 및 네이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N포인트 지급 및 추가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는 ‘센트룸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건당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N포인트를 증정하고 제품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센트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한 이들에게는 선물용 쇼핑백도 증정한다. N 포인트 증정과 추가 할인 혜택, 쇼핑백 증정은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내에 신규로 오픈한 센트룸 라운지 회원 가입과 함께 참여하는 경우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센트룸 라운지는 별도의 가입비는 없으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라운지 오픈을 기념하여 즉시 사용 가능한 웰컴 쿠폰, 회원 등급별 할인 쿠폰, 생일 쿠폰 등 다양한 가입 혜택을 마련했다.

    현대약품, 설맞이 ‘설레는 할인’ 프로모션
  • 이미지 제공=센트룸
    ▲ 이미지 제공=센트룸

    현대약품은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현대약품 식품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할인가로 판매하는 ‘설레는 할인’ 특별전을 오는 8일까지 선보인다.

    365meal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현대인을 위한 식사대용식 ‘365meal’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정성 가득 홍삼음료 ‘흑생’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스파클링 음료 ‘헬씨올리고’ ▲상큼한 비타민 음료 ‘비타업’ 등 현대약품 대표 식품 제품을 포함, 식품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비타업’, ‘헬씨올리고’ 100mL 제품 3종, 각 10병을 패키지로 구성한 ‘미·비·올’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엔라이즈 네추럴라이즈,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
  • 이미지 제공=엔라이즈
    ▲ 이미지 제공=엔라이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네추럴라이즈는 설 명절을 맞아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 선물 대첩’ 프로모션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네추럴라이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유산균 100억 마리가 보장된 ‘더 퍼펙트 유산균’, 혈행 개선 및 눈 건강,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1000 골드’, 식물성 펙틴을 사용한 어린이 비타민 젤리 ‘멀티비타민 꾸미’, 알로에 다당체 200mg이 함유되어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 등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파격적인 할인 외에도 선물 세트 박스 구성, 사은품 증정, 리뷰 포인트 적립 등 프로모션 기간 내내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월 5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최대 80%의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8% 적립,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최대 9만 원 상당)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허벌라이프, 2024 설 선물 세트 출시
  • 이미지 제공=한국허벌라이프
    ▲ 이미지 제공=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는 현대인의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한 ‘2024 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일상 속 티 타임으로 활기를 충전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허브티타임 선물 세트’는 ‘허벌 베버리지’와 ‘엔-알-지 티’, 그리고 휴대용 파우더 용기, 휴대용 티 용기로 구성됐다. 이외에 지친 일상 속 에너지를 얻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 세트’와 엔데믹 이후 면역 기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한 ‘면역 에너지업!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3종 선물 세트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인 ‘포뮬라1(Formula 1) 건강한 식사’의 기프트 박스를 5개 1세트로 판매하고, 홍삼 진센 겔을 구매하면 고급스러운 브랜딩 쇼핑백을 제공한다.

    프롬바이오, 설맞이 릴레이 프로모션
  • 이미지 제공=프롬바이오
    ▲ 이미지 제공=프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2월 4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설맞이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을 맞이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제품별 최대 86%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디어퀸 콜라겐 스틱 등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 5종을 고급 설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릴레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2024 새해 설날 프로모션’
  • 이미지 제공=쎌바이오텍
    ▲ 이미지 제공=쎌바이오텍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은 설을 맞아 ‘2024 새해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설날 맞이와 함께, 호흡기 질환 유행으로 면역력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에 맞춰 신년 건강 선물로 듀오락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이번 행사는 2월 8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되며, 29년의 연구 개발로 엄선된 프리미엄 한국산 유산균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추가 증정을 비롯해 ‘손예진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듀오락 바이오가드 등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프로모션 쿠폰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등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듀오락 비타면역꾸미’ ▲온 가족 웰빙 간식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제품의 추가 증정과 체험용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지난 12월 출시한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 ‘듀오락 퀘르세틴’은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건강한 한국인 여성의 질에서 유래된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의 경우 최대 15% 할인하며, 한정 수량으로 여성용 파우치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능성 쓴메밀 ‘황금미소’와 CBT 유산균을 결합한 신제품 ‘듀오락 퀘르세틴’도 최대 15% 할인하며, 듀오락 바이오가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