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블씨엔씨 미샤, 엘리자베스 올슨 효과 ‘톡톡’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엘리자베스 올슨과 함께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이즈 리얼리티를 전개하며 주력 제품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개똥쑥 진정 앰플'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39%, 223%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샤는 이 같은 추세를 이어 1일 엘리자베스 올슨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올해 '보랏빛 앰플(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을 주력으로 글로벌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보랏빛 앰플은 전체 라인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9000만개에 달하는 미샤의 메가 히트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보랏빛 앰플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더마비, '가려움에 힘쎄라'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 출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하고,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및 일상툰 작가와의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한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 포뮬러를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 피부장벽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400ml 본품+400ml 리필)’상품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출시해 2월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블레미쉬 케어 아이 앤 미간 패치(이하 미간아이패치)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 잡티세럼(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의 노하우를 그대로 겔로 농축해 만든 프리미엄 패치다.
아이소이 미간아이패치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여기에 안면 주름은 물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소이 잡티 라인의 핵심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장미꽃수, 장미 꽃잎을 담아 영양분을 피부에 공급한다.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충전, 비타민 성분과 글루타티온을 함유한 하이드로겔이 기미, 잡티, 흔적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올리브영 기획세트로 출시된 ‘미간아이패치 더블 기획’은 90g 본품 2개로 구성됐다. 2월 한 달 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
◇ 설화수, 신제품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캐시미어 감촉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인삼 거품으로 편안하고 우아한 저자극 클렌징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20세기 초반 최고급 스파로 유명했던 ‘인삼장(人蔘莊)’에서 영감을 받았다. 설화수는 이러한 인삼장의 고귀한 경험과 역사를 설화수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이번 제품에 담아냈다. 당시 인삼장의 모습을 현대적 감각으로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은 피부에 순하고 자극이 덜한 약알칼리성 제품이다. 캐시미어 같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잔여 메이크업도 잘 지워준다.
-
◇ 라카, 젤리 립 만드는 ‘젤링 누드 글로스’ 신상 4종 출시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가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에 새로운 컬러 4종을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기존 6종 컬러에 신규 컬러가 더해져 총 10가지 색상이다.
‘젤링 누드 글로스’ 라인은 타고난 입술 색 같은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으로, 젤리처럼 탱글탱글 한 탄성과 투명감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산뜻한 오일 텍스쳐로 글로스 포뮬러 특유의 무겁고 끈적이는 단점을 개선하고 지속력을 갖춘 ‘진화된 글로스’다.
-
◇ 에스쁘아,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 출시
에스쁘아는 새로운 디자인의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내추럴 그린 블라썸 에디션은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그린 컬러와 피어나는 생기를 표현한 핑크 컬러가 어우러져 새롭게 변신한 비내추럴 쿠션과 에스쁘아 인기 립 컬러인 꾸뛰르 블러 벨벳 세레나데 미니로 구성된 한정 에디션이다.
‘비내추럴 쿠션’도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은 스킨케어링 텍스처가 얇고 촘촘하게 쌓여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메쉬 쿠션이다. 또한, 동물성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았다. ‘꾸뛰르 블러 벨벳 세레나데’는 미지근한 소프트 핑크 컬러의 벨벳 틴트 제품이다.
-
◇ 에뛰드, 반전 피스 교체 가능한 MBTEye 팔레트 출시
에뛰드는 ‘MBTEye 팔레트(My Best Tone Eye Palette)’를 새롭게 출시한다. MBTEye 팔레트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까지 활용 가능한 최대 14색의 팔레트로도 구성할 수 있으며, 자신의 톤에 따라 피스를 교체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해 나만의 멀티 팔레트를 완성할 수 있다. 피스는 추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컬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MBTI 성향을 퍼스널 톤 별로 조합한 총 3홋수의 기본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
◇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 출시
샤넬은 워시 오프 타입 각질 제거 마스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샤넬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뷰티 라인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는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은 물론, 히비스커스 유래 산 추출물과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두 가지 자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여 균일하게 정돈해주며 모공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샤넬 연구소의 포뮬러 전문가들이 완성한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의 젤 타입 텍스처는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 바이오더마, 첫 안티에이징 수분탄력세럼 ‘히알루+세럼’ 출시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수분탄력 강화세럼 신제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을 출시한다.
‘히알루+세럼’은 건조로 인해 더 빠르게 나이드는 에이징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으로 2중 수분탄력 시스템으로 수분플럼핑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탱탱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