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유통가 소식] 커피빈·농심·레브·일화·맘스터치 外

기사입력 2024.01.29 17:50
  • ‘만원으로 즐기는 만찬’ 런치 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커피빈
    ▲ ‘만원으로 즐기는 만찬’ 런치 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커피빈

    ◇ 커피빈, ‘만원으로 즐기는 만찬’ 런치 세트 출시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만원으로 즐기는 런치 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만원의 만찬’은 만 원에 아메리카노와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평일 한정 런치 세트이다. 900원 추가 시에는 라떼로도 변경할 수 있다. ‘만만한 런치세트’는 평일 11시부터 14시까지 운영되며, 일일 단일 메뉴다. 쉬림프 크림리조또, 함박스테이크 & 파스타, 볼로네제 라자냐, 유린기 & 갈릭 라이스, 포테이토 불고기 그라탕 등 총 5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별 주기적인 메뉴 교체와 매번 시즌마다 새로운 런치 세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신제품 '만원의 만찬' 런치 세트는 수도권 205개의 매장에 한 해 현장 주문만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 사진=자뎅
    ▲ 사진=자뎅

    ◇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REVE), 정기 배송 서비스 출시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의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REVE)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에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기 배송 서비스는 레브 캡슐을 즐겨 마시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레브 캡슐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무료 배송으로 제공된다. 베이직은 세 가지 플레이버를 각 10캡슐씩 총 30 캡슐을, 프리미엄은 세 가지 플레이버를 각 20캡슐씩 총 60캡슐을 받아볼 수 있다. 플레이버는 레브 7가지 라인업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9일(월)~2월 29일(목) 기간 정기 배송을 신청하는 전원에게 레브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사진=농심
    ▲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사진=농심

    ◇ 농심,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출시 

    농심이 기존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을 한정판으로 2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운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즐기는 트렌드를 고려해 쫄면으로 첫 입부터 화끈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으로 2024년 비빔면 경쟁을 본격화하고, 출시 4년차를 맞은 배홍동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은 하늘초를 활용한 강렬한 매운맛에 배홍동의 정체성인 배, 홍고추, 동치미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려 탱글탱글한 쫄면의 식감과 바삭한 후첨 별미튀김의 매력은 그대로 살렸다. 

  • ‘일화차시 제로’ 3종 리뉴얼 출시/사진=일화
    ▲ ‘일화차시 제로’ 3종 리뉴얼 출시/사진=일화

    ◇ 일화,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제로’ 3종 리뉴얼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3종을 ‘일화차시 제로’로 전면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라인업은 일화차시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3종이다. ‘일화차시 제로’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는 제로덴티티(Zero+Identity)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리되, 당과 칼로리를 제로(0) 수준으로 대폭 낮춘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과 통일성 강화를 위해 패키지도 개편했다. 패키지에는 전반적으로 따뜻한 톤의 색감을 강화해 차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강조함과 동시에 플레이어 별 주원료인 과일을 아이콘 형태로 변경해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리뉴얼된 제품은 쿠팡, G마켓, 11번가, 에이블리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유통 채널을 더욱 확장하여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 맘스터치, ‘집관족’ 위해 배민 최대 5500원 할인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집관족’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할인 행사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버거와 치킨, 사이드 포함 맘스터치의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8강 경기가 한창인 2월 1일부터 4일까지 배민1으로 주문 시 최대 5,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소 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후지필름몰,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한국후지필름
    ▲ 후지필름몰,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사진=한국후지필름

    ◇ 후지필름몰,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모든 구매고객에게 ‘용용부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용부적 포토카드’는 갑진년의 상징 ‘청룡’ 캐릭터가 2024년 행운을 바래주는 포토카드 형태의 부적으로, 2월 25일까지 후지필름몰과 인스탁스 공식 대리점 및 판매점, 사진관(일부)에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후면의 QR코드 스캔시 100% 당첨 ‘리얼포카’ 12장 인화권을 비롯해 순금용 골드바, 신제품 인스탁스 Pal, 퀵스냅을 증정한다.

    아이돌 팬 문화에서 비롯한 포토카드 일명 ‘포카’는 스타의 미공개 사진을 소장하는 방법으로 시작해 각자 좋아하는 포카를 들고 사진을 찍는 ‘예절샷’ 문화로 확대되었다.

    구매 확정 후까지 경품의 설렘을 줄 수 있는 ‘잡아라! 골든티켓’ 이벤트도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후지필름몰에서 1만 원 이상 주문 후 구매 확정하면 티켓 1장을 증정하며, 후지필름 앱을 통해 주문 시 티켓 1장을 추가 발급하고, 입점 상품을 함께 주문하면 티켓 1장을 추가 발급해서 총 3장까지 발급이 가능하다. 경품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이용권 (2명) ▲인스탁스 필름 100매 (3명) ▲인스탁스 미니 90 블랙 (1명)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3만원 (20명)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 및 렌즈 구매 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카메라 구매 시 SD 메모리카드 128GB와 카메라 청소 키트를 증정하고, 기종에 따라 롯데백화점 3만 원 상품권과 사진 인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인화 구매 혜택과 함께 디지털카메라 구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만 진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