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페라리, 전설적인 요트 항해사 지오바니 솔디니와 맞손… "새로운 도전 시작"

기사입력 2024.01.25 11:34
  • 세계적인 요트 항해사 지오바니 솔디니 / (주)FMK 제공
    ▲ 세계적인 요트 항해사 지오바니 솔디니 / (주)FMK 제공

    페라리가 전설적인 요트 항해사 지오바니 솔디니와 함께 세계 요트 대회 출전을 준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페라리의 레이싱 DNA 그리고 혁신을 추구하는 정신에서 비롯된 도전이라 할 수 있다. 페라리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자 하는 집념을 바탕으로 자사의 기술 노하우를 강화하기 위해 전 세계 트랙에서 경쟁하는 것을 넘어 이 같은 새로운 영역에서 모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페라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구상부터 엔지니어링, 구현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페라리만의 최첨단 기술력을 활용할 예정이다. 어디서든 최고의 성능을 내고자 하는 것은 페라리의 전통이기 때문에, 바다에서도 최대의 퍼포먼스를 발휘하기 위한 페라리의 노력은 지속가능성을 위한 혁신과 구체적인 솔루션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오바니 솔디니는 "페라리와 함께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결합해 이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환경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뛰어난 팀과 함께 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존 엘칸 페라리 회장은 "이제 페라리의 레이싱 정신을 확장하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시작하려 한다"며, "페라리의 혁신적인 역량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지에 기반한 이 새로운 도전을 통해 현재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어 "풍부한 경험, 탁월한 결단력, 끈끈한 팀워크로 명성이 높은 지오바니 솔디니와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