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를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한정판’ 상품을 내놓고 있다. 차별화한 상품에 희소성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종류 또한 각양각색이다.
-
써브웨이는 올겨울에만 판매하는 한정 메뉴 ‘랍스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랍스터의 통살을 써브웨이 특제 레시피로 마요네즈에 마리네이드해 샌드위치 속에 아낌 없이 채웠다는 특징이다. 매장 별로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최근에는 출시 한 달여 만에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하며 단기간에 히트 메뉴 반열에 올랐다. 출시 후 한 달이 넘었지만 여전히 오전 내에 ‘조기 품절’되는 매장이 속출하는 등 인기가 현재 진행형이다.
레고코리아는 설을 앞두고 ‘레고 용의 해 한정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 용의 해 한정팩’은 아시아권 전통문화 십이간지를 주제로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레고로 선보이는 한정판 시리즈의 일환이다. 올해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푸른색 비늘 장식과 움직이는 입과 꼬리가 달린 용 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레고스토어와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레고 매장 △네이버 공식몰 △롯데온 △SSG닷컴 △11번가 △G마켓 등에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은 새해를 맞아 주문 제작 상품인 ‘비스포크(Bespoke)’ 에디션 머그와 컵앤소서 4종을 한정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비스포크 에디션은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원하는 영문 이니셜을 새겨 넣는 정교한 작업을 거쳐 완성된다. 특히 머그 안쪽에 거꾸로 글자를 새기는 기술은 난이도가 높아 숙련된 장인의 섬세한 작업이 필수다. 총 4종으로 ‘블루 플레인 컵앤소서’, ‘블루 플레인 하이핸들 머그’, ‘블루 하프 레이스 티컵앤소서’, ‘블루 하프 레이스 하이핸들 머그’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주문은 1월 한 달 간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으로 한정된 수량만을 접수 받는다.
-
롯데호텔 월드는 원더도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요금을 선보인다. 지난해 1월 문을 연 롯데호텔 월드의 원더도어는 호텔과 국내 최대 실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를 잇는 호텔 투숙객 전용의 직결통로이다. 호텔 1층 로비에 설치된 원더도어를 통해 호텔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바로 롯데월드로 입장이 가능해 이동거리가 극히 짧을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의 일반 게이트를 거칠 때보다 입장 대기 시간이 현저하게 단축되는 장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별 요금 상품은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지점별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으로 객실 1박과 새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으로 글래드 마스킹 테이프 2종과 러브베니 스티커 3종 세트(베니 얼굴 표정 스티커 2장&빅베니 스티커 1장), 베니 다용도 파우치 1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 우주먼지와 함께 “공룡도 용이다”라는 콘셉트의 ‘수호공룡 쪼만한 사우르스’ 캐릭터를 담은 ‘2024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1개 제공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