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페이, 샌즈 차이나·마카오 패스와 두 번째 할인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3.12.21 10:40
  • 카카오페이가 마카오의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샌즈 차이나, 현지 최대 모바일 결제 사업자인 마카오 패스와 두 번째 협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카카오페이
    ▲ 이미지 제공=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와 샌즈 차이나, 마카오 패스는 2023년 12월 12일에서 2024년 1월 11일까지 기간 동안 샌즈 리조트 매장에서 300MOP 이상 결제 시 30MOP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사는 공고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올해 9월 첫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연말연시에 마카오 여행을 계획 중인 사용자들을 위해 한 번 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카오를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샌즈 차이나가 운영하는 복합 리조트의 다양한 매장에서 결제하고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가 가능한 마카오 가맹점에서 처음으로 300MOP(약 49,000원) 이상 결제하면 바로 30MOP(약 4,9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나 제휴 서비스인 ‘알리페이플러스(Alipay+)’ 로고가 비치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마트폰 화면의 QR코드,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사용자가 매장에 붙어 있는 QR코드를 촬영해 ‘카카오페이머니’를 비롯해 리워드로 받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는 “카카오페이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각 국을 대표하는 간편결제 및 주요 브랜드와 협력하며 사용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늘려가고 있다”며, “세계 어디서나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우수한 파트너들과 협력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