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GC셀, 2024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참가…美 시장 진출 모색

기사입력 2023.12.20 14:38
  • GC셀(대표 제임스 박, 이하 지씨셀)이 오는 1월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매년 50여 개국 1,5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최고 경영자가 모여 중장기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헬스케어 투자 행사다.

  • 이미지 제공=GC셀
    ▲ 이미지 제공=GC셀

    지씨셀은 이번 콘퍼런스 참가를 통해 Blueprint 2.0 중장기 사업 전략을 대외에 알리고 자체 보유 중인 동종 NK, CAR-NK 세포치료제 파이프라인 다각화를 위한 세계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예정이다. 또한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와 별도로 진행되는 비즈니스 파트너링 미팅인 ‘바이오 파트너링’(Bio Partnering @ JPM)에도 참여해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과의 활발한 기술 교류 및 사업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씨셀 제임스 박 대표는 “이번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참여를 통해 지씨셀의 면역세포치료제인 ‘이뮨셀엘씨주’의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과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임상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씨셀은 ‘이뮨셀엘씨주(Immuncell-LC)’을 간암 수술 후 사용되는 면역세포치료제로 승인받아 최근 누적 치료 10,000명의 데이터를 확보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