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스키 애호가들 위한 전세계 여행지 5선

기사입력 2023.12.17 06:00
  •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은 이미 스키 여행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스키 시즌의 개막을 시작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는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이 실제 고객 평점을 기반으로 엄선한 전세계 스키 여행지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찬, 일본


    일본 홋카이도 남서지방에 위치한 굿찬은 고유한 특색과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 코리아 플랫폼에 따르면, 11월 홋카이도 여행 검색량은 지난달 대비 45% 급증했다. 니세코 산맥의 관문 역할을 하는 이 지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니세코 스키 리조트로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을 매료시킨다. 뛰어난 품질의 눈과 여러 종류의 겨울 액티비티로 굿찬은 전 세계의 스키와 스노우보드 애호가들에게 각광받는 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곳에서 여행객들은 야외 활동의 재미뿐만 아니라 일본의 문화 또한 만끽할 수 있다. 팔색조 같은 매력을 품은 굿찬은 자연 경관, 레크리에이션, 풍부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모험을 즐기는 이들과 평화로운 한 때를 꿈꾸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킨다.

    하쿠바, 일본


    나가노현에 위치한 하쿠바는 일본의 알프스로 불리며, 뛰어난 겨울 스포츠 환경으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 지역이다.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 코리아 플랫폼에 따르면, 올해 11월 나가노의 검색량은 10월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998년 동계 올림픽을 개최했던 하쿠바 밸리에는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에 구애를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키 코스를 보유한 여러 스키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적 어메니티와 일본 전통 문화의 조화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 스포츠에 대한 명성 외에도 하쿠바는 수많은 온천과 눈 부신 경관으로 휴양과 야외 어드벤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다.

    휘슬러,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장엄한 코스트 산맥에 둘러싸인 휘슬러는 최고의 휴양지이자 야외 활동의 천국이다. 2010년 동계 올림픽으로 유명세를 얻은 휘슬러는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포함한 특별한 겨울 액티비티와 고산지대가 가진 아름다움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보행자 친화적인 휘슬러 빌리지는 상점, 레스토랑, 문화 명소가 특색 있게 어우러져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조성해 편안함을 더한다. 이렇듯 웅장한 알프스 풍경과 각종 레크리에이션으로 유명한 휘슬러는 겨울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샤모니 몽 블랑, 프랑스


    아름다운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 자리한 샤모니 몽 블랑은 아웃도어 모험가를 위한 최고의 여행지이다.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국경 근처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샤모니 몽 블랑은 세계 최고 수준의 스키 경험과 등산 기회로 여행객들을 끌어 들인다.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겨울 스포츠의 스릴 외에도 고산지대 문화, 고풍스러운 거리, 경이로운 풍경이 유쾌하게 어우러진 도시이다. 활기찬 시내 중심가를 거닐거나 난이도 높은 슬로프를 정복하는 등 여행객들은 이 특별한 산악 휴양지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평창, 한국


    2018년 동계 올림픽과 패럴림픽 개최로 위상을 떨친 평창은 그림 같은 풍경과 산악지대를 자랑하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늦가을부터 시작되는 추운 날씨 덕분에 이 곳의 스키 시즌은 타 지역에 비해 일찍 시작된다.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 사진출처=호텔스닷컴

    서리가 내리는 날씨가 시작되면서 스키 애호가들은 벌써부터 눈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의 스키 시즌이 11월말부터 시작됨에 따라 겨울철 여행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