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캐논코리아, 포토프린터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3.12.06 11:38
  • 캐논코리아, 포토프린터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 출시 / 캐논코리아 제공
    ▲ 캐논코리아, 포토프린터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 출시 / 캐논코리아 제공

    캐논코리아가 오는 14일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는 셀피 CP1500 제품과 함께 슈가베어, 크림버니, 도우퍼피 등 노티드의 인기 마스코트로 디자인한 전용 파우치, 포토 앨범, 스티커 3종 등으로 구성했다.

    캐논코리아는 아기자기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와 손잡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등 고객이 평범한 일상을 보다 달콤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셀피 CP1500은 손쉽게 고품질 사진 인화를 지원하는 미니 포토프린터다. 뛰어난 질감의 소재로 마감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양한 사이즈 및 재질로 구성한 총 9가지의 SELPHY 용지로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자유롭게 인화할 수 있다. 또한, 분당 약 1.4매의 빠른 출력과 염료 승화 인쇄 방식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색 표현이 가능하며, 추억을 오래도록 남길 수 있도록 오염에 강한 오버코팅 마감을 지원한다.

    상단에는 3.5형 LCD (액정표시장치) 화면을 탑재해 사진 인화 및 출력 정보를 손쉽게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위 강조선이나 별 모양 등 다양한 오버 코팅 패턴도 지원해 출력 이미지의 구성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이번 셀피 한정판 노티드 컬래버 패키지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 최적인 셀피 CP1500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