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롯데칠성음료, 홍대 등 맥주 신제품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기사입력 2023.11.28 10:30
  • 홍대에 위치한 맥주 신제품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전경 /사진=롯데칠성음료
    ▲ 홍대에 위치한 맥주 신제품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 전경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2월 21일까지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에서 맥주 신제품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해 청량한 탄산감의 올몰트 맥주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을 강조했으며 ‘크러시의 매력에 반하다’라는 뜻의 ‘크러시 온 크러시(Crush on Krush)’ 문구를 전면에 내세웠다.

  •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와 어울리는 감자튀김, 소시지 등을 페어링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방문객은 크러시 병 디자인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준비된 소품을 병에 부착하고 재미있는 인증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경우, 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 긋는 4세대 맥주라는 특성에 맞게 매장을 조성하고, 조명과 소품을 통해 크러시만의 시원함을 새롭게 표현했다”라며 “4세대 맥주인 크러시에 대해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