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선보이는 호텔 레스토랑 9곳

기사입력 2023.11.24 16:36
  • 연말을 앞두고 모임이 많은 시기다. 이에 호텔업계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장 동료, 연인, 또는 친구들과의 모임을 생각하고 있다면 참고해 볼 만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버블 앤 바이츠(Bubble N Bites)’를 선보인다. 매일 저녁 6시부터 2시간 한정으로 지중해 스타일의 핑거 푸드 5종과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 지중해 콘셉트의 핑거 푸드 5종과 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이 테이블로 서브된다.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을 취향에 맞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는 디제이(DJ)의 공연도 진행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 서울)의 22층에 위치한 바 부아쟁에서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3종류의 와인, 맥주, 다양한 종류의 하드 리쿼로 제조한 하이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세미 뷔페 스타일의 디저트 & 치즈바를 이용할 수 있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Amarillo)’에서는 우리 곡물을 이용하여 만든 국산 막걸리와 전통주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우리술 한상’ 프로모션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3종의 막걸리와 2종의 전통주를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우리술 한상’ 프로모션은 7가지의 퓨전 한식 안주도 함께 제공된다.

  • 5가지의 전통주 메뉴에는 아마리오에서 선별한 목넘김이 좋은 우리쌀 막걸리를 비롯하여 고흥산 유자로 만든 상콤달콤 유자 막걸리, 고소함이 듬뿍 담긴 견과류 막걸리와 지리산 자락의 오미자와 산수유로 빚은 은은한 매력의 전통주 그리고 10여가지 약초를 60일동안 전통방식으로 발효시킨 약주까지 포함한다. 또한,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메뉴에는 삼겹구이와 김치, 야채 모둠과 치즈 함박 스테이크, 닭꼬치와 깐풍 가지 튀김뿐만 아니라 부각과 견과류까지 푸짐한 한식 퓨전 안주 한상이 포함되며, 메뉴는 인원수에 따라 1인 1상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연말을 맞이하여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연다. 레드 와인 3종과 화이트 와인 3종으로AC키친 런치 또는 디너를 이용할때, 해당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 해당 와인은 댄싱플레임 샤도네이(칠레), 라 크라사드 블랙 샤도네이(프랑스), 오토리타스 소비뇽 블랑(칠레) 3종의 화이트 와인과 아빠리시옹 멀롯(프랑스), 라 크라사드 블랙 까베르네 시라(프랑스), 오토리타스 카버네 소비뇽(칠레) 3종의 레드 와인으로 총 6종이다. AC 키친의 랍스터 와 시푸드 등 시그니처 메뉴들과 어울러지는 주종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주종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16층에 자리한 ‘클럽 라운지앤바’에서는 그랜드 클럽 투숙객들을 위한 해피아워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칵테일,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창 밖으로는 한강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고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로, 상황에 따라 2부제로 나뉘어 운영된다.

  •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한 ‘더글라스 아워(Douglas Hour)’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하게 준비된 와인과 워커힐 맥주, 간단한 치즈와 가벼운 스낵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라운지 창 밖으로 한강은 물론, 자연이 펼쳐져 있어 이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겨울 프로모션 ‘퐁뒤 플라이트(Fondue Flight)’를 운영한다. 이용객은 그뤼에르, 에멘탈 치즈에 크림소스를 더한 치즈퐁뒤와 함께 채끝 스테이크, 익힌 채소, 바게트를 맛볼 수 있다. 퐁뒤와 페어링해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3종과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는 해산물 디너 뷔페 ‘제주 씨푸드 로얄’을 선보인다. 아일랜드 키친에서 선보이는 ‘제주 씨푸드 로얄’은 착석과 동시에 테이블에 오르는 제철 해산물 디쉬, 아일랜드 키친 한편에 마련된 육류 그릴, 캐비아와 로브스터 등 싱싱한 바다 보양식을 담은 뷔페가 마련됐다. 여기에 입맛을 돋울 무제한 주루 패키지도 곁들일 수 있다.

  • JW 메리어트 제주와 맥파이가 합심해 만든 시그너처 맥주를 맛보는 ‘여유 패키지’, 소믈리에가 엄선한 화이트∙레드∙스파클링 와인 3종과 시그너처 맥주를 포함한 ‘로얄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식사 마지막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와 티를 제공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루프탑 바&레스토랑 닉스(NYX)에서는 레이트 나이트 해피아워 프로모션 ‘문라잇 밍글 (Moonlight Mingle)’을 실시한다. 어둠이 내려앉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레이트 나이트 ‘문라잇 밍글’ 프로모션은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류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이번 프로모션은 닉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맥주인 ‘닉스 IPA 1.0’와 기네스 드라우트, 하이네켄 맥주와 모엣 샹동 임페리얼 브뤼 샴페인, 네스폴리노 로쏘, 네스폴리노 비앙코 와인 2종을 비롯해 진토닉,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주류와 페어링하기 좋은 무국적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와인과 잘 어울리는 최고급 한우 3종 부위를 구워 제철 식재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닉스 한우 플래터’를 연말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샴페인이나 맥주와 잘 어울리는 스낵 안주도 준비되어 있다.

    목시 서울 명동

    목시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바 목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 무제한 제공되는 다이닝 및 주류를 맘껏 즐기며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총 13여 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사퀴테리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며 스파클링 와인부터 생맥주, 하이볼, 소주 등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페스티브 시즌 축제와 같은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