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이스링크, 눈썰매 등 겨울 액티비티 개장 준비하는 호텔가

기사입력 2023.11.22 17:08
  • 국내 호텔˙리조트가 겨울철을 맞아 아이스링크를 개장하고 이벤트를 여는 등 방문객들이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준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12월 1일에 개장한다. 올해는 향을 매개로 내면의 이야기를 비추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과 협업하여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콘셉트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와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이스링크 중앙 주변부에는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알렉시스 자멧 Alexis Jamet’이 논픽션과 협업해 선보이는 일러스트의 한 장면을 형상화하여 동화 속 강아지가 살고있는 스노우 캐빈을 표현한 오브제가 나타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Oasis Ice Rink)’를 12월 2일 개장한다.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7m로 약 320평에 달한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중앙에는 반짝이는 조명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꾸며져 있어 연말 연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오크밸리 리조트는 겨울철 액티비티와 이벤트들로 구성한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를 선보인다. 최대 6미터 높이의 초대형 눈사람 조형물이 설치된 리조트 곳곳의 귀여운 포토존부터 다채로운 실내외 놀이들을 준비했다. 드넓게 펼쳐진 순백의 설원에는 ▲완만한 경사의 언덕으로 조성돼 유아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눈 위에서 빙글빙글 자동 회전하는 튜브를 타며 편안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회전 썰매’ ▲미끄럼틀과 미로 등 다양한 놀이 시설로 구성된 대형 ‘에어 바운스 놀이터’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이 구축된 리프트와 초, 중급자용 슬로프 총 3개 면을 갖춘 ’스키장’ 등 다이내믹한 겨울 액티비티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오크밸리 스키장 개장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최대 71%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오는 12월 13일까지 선착순 판매한다.

    한편, 강원도 내 스키장들 가운데는 가장 먼저 평창 용평리조트와 휘닉스파크가 11월 24일에 각각 슬로프를 개장하고 겨울 시즌을 시작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