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스토어, 살균∙청정 기능 더한 ‘5대 건강 관리 가전’ 제안

기사입력 2023.11.23 09:00
  • 본격화된 겨울 추위로 실내 생활시간이 길어지고 미세먼지 유입으로 실내 공기 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집먼지 진드기와 최근 빈대 확산으로 살균 케어의 필요성 역시 대두된다. 이에 삼성스토어가 고객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한 ‘5대 건강 관리 가전’을 제안하고 나섰다.

  • 사진 제공=삼성스토어
    ▲ 사진 제공=삼성스토어

    고온으로 빈대, 집먼지 진드기 퇴치하는 ‘살균 케어’

    먼저, 삼성스토어는 ‘BESPOKE 그랑데 세탁기’를 소개하며 AI ‘살균세탁’ 코스에 대해 “권장 사용량 9kg 범위 내 용량으로 세탁수 온도를 70도 이상으로 높일 수 있고, 약 30분간 유지해 옷감에 숨어있을 수 있는 집먼지 진드기,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한다”라고 설명했다. 학계는 48도에서 20분 이상 가열하면 빈대를 방제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세탁 후에는 건조기로 더욱 확실하게 살균 케어를 할 수 있다. BESPOKE 그랑데 건조기 AI의 ‘살균건조’ 코스는 내부 온도를 약 70도 이상으로 높이고 약 40분간 유지해 옷 속에 침투한 유해 세균, 꽃가루 등을 제거해 준다. 빈대에 오염된 의류, 커튼, 매트리스 커버 등은 50~60도 온도에서 30분 이상 건조해 방제할 수 있다.

    세탁 및 건조가 어려운 의류는 의류관리기를 통해 케어할 수 있다. BESPOKE 에어드레서의 ‘살균’ 코스는 내부 온도를 50도 이상으로 약 25분간 이상 유지 가능하고, 최대 70도까지 온도를 높일 수 있어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10가지 바이러스까지 제거 가능하며, 빈대 역시 방제할 수 있다.

    최적의 실내 환경을 조성해 주는 ‘청소∙청정 케어’

    한편, 무선 스틱 청소기로 국내 최초 ‘AI+ 인증’을 받은 BESPOKE 제트 AI는 마루, 카펫, 매트 등 청소 환경에 따라 흡입력을 조절한다. 상대적으로 미세먼지와 이물질이 숨기 쉬운 카펫에서는 흡입력을 높이고, 매트에서는 낮은 흡입력으로 먼지만 흡입해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다. 또한,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유지 보수 가이드를 제공해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잦은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은 무엇보다 실내 공기 질 관리가 중요하다. BESPOKE 큐브TM Ai는 ‘AI+ 청정 기술’로 10분마다 실내외 공기 질을 비교, 학습해 오염도를 예측하고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 실내 공기 질이 좋아지면 스스로 팬을 종료해 에너지를 최대 32% 절감하는 기능도 갖췄다.

    삼성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는 ‘BESPOKE 건강 관리 가전 제품’

    삼성스토어는 “자사에서 세탁기부터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 공기청정기까지 건강 관리 가전제품들의 기능을 한 번에 비교하고 체험해 볼 수 있다”며, “전문 디테일러의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가전제품과 기능을 추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사진 제공=삼성스토어
    ▲ 사진 제공=삼성스토어

    더불어 삼성스토어는 고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건강 관리 가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인 ‘BESPOKE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과 ‘BESPOKE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1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BESPOKE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과 ‘BESPOKE 제트’ AI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 시에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 BESPOKE 제트 AI 제품은 행사 모델 한정이다.

    삼성전자판매 CE팀장 김진환 상무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에 이어 최근 빈대까지 건강에 대한 걱정이 늘어났을 고객분들을 위해 삼성전자의 5대 건강 관리 가전을 제안한다”라며, “삼성스토어에 방문해 살균∙청정 케어 기능이 특화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구매 혜택도 받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