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2023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많은 눈이 예상되는 올겨울, 사전 관리를 통해 고장 및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차량 주요 품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해 대비 2주가량 캠페인 기간을 연장, 보다 많은 고객에게 스텔란티스 표준 운영 절차를 준수하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각종 부품,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에 대해 전년 대비 5~10%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고객의 부담도 낮췄다. 모파(MOPAR®)의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할인율을 기존 대비 높여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5% 할인을 제공하던 겨울철 주요 관리 대상인 품목에 대해서는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및 캐빈 필터와 같은 필수 소모품 외에 난방 장치, 서스펜션, 브레이크, 열선과 같은 주요 교체 부품을 할인 품목에 새롭게 추가하는 한편 할인율을 20%로 강화했다.
이외에도 친환경과 경제성을 잡은 모파 재제조 부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파의 순정 부품(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은 10% 할인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