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수능 수험표 지참시 할인!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하는 호텔 10곳

기사입력 2023.11.15 14:57
  •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호텔업계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스토랑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진 촬영권 선물, 워터파크 할인 등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수험표로 뷔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수능 당일인 11월 16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 모모카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점심 뷔페 및 저녁 뷔페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포함 최대 4인까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수험생 본인의 신분증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도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하여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11월 16일부터 12월 8일까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voco Seoul Gangnam)의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기간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아마리오에서 식사를 이용할 경우, 1만 5천원 상당의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2024 수험생을 위한 무료 메뉴 증정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위치한 레스토랑, AC 키친에서는 ‘AC 키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주중 런치인 프라임 스테이크 & 시푸드 뷔페와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디너로 만날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를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수험생 본인에 한하여 30% 적용되며, 가족 또는 지인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본인은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수능 날인 11월 17일부터 올해 말까지 수능 응시생들을 위해서 '2023 수험생 레고랜드 정복'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 레고랜드는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을 수험생 본인에게 50% 할인 제공하며 동반인 최대 4명에게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시에 적용 가능하며, 매표 시 수험표, 수능 접수증 또는 수시 합격증 원본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11월 17일부터 방문하는 수능생 중 선착순 1,350명에게는 매표 시 ‘미니피규어 교환권’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교환권을 가지고 레고랜드 빅샵에 방문하면 아기자기한 미니피규어 1종을 무료 제공한다. 레고랜드 호텔과 리테일 샵에서도 수험생을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은 2층 레스토랑 뷔페 석식 20% 할인하고 리테일 샵에서는 레고 전 상품 10% 할인을 진행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레스토랑&뷔페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애프터 수능 페스타’를 진행한다.

  • 해당 이벤트는 수험생 포함 성인 3인 뷔페 식사 시, 수험생 1인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1명당 성인 2명을 동반할 경우에 수험생에게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 2명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4명의 성인과 함께 가면 된다. 데메테르 방문 시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를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위크앤 리조트


    더위크앤 리조트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아쿠아벤처’와 야광 미니골프장 ‘글로우펏’ 이용권을 무료 제공하는 ‘더위크앤 프리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쿠아벤처, 글로우펏 무료 이용을 비롯해 레스토랑 위캔다인 50% 할인 혜택도 포함했다. 아쿠아벤처는 실내 미온수풀과 워터 슬라이드, 바데풀, 사우나 등을 갖춘 워터파크로, 현재 금, 토, 일요일에 한해 운영하며 일일 50명에 한해 무료 이용을 제공한다. 야광 조명 아래 골프를 처음 쳐보는 수험생도 재밌게 퍼팅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니골프장, 글로우펏은 일일 10명 한정으로 무료 이용을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우펏은 시간제 운영으로 사전에 유선예약을 해야 하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휴장 중이다. 한편 수험생은 이 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수시 합격증 등 증빙서류와 함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운영하는 다이내믹 키친 뷔페레스토랑 ‘캐슬테라스’에서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수험생을 포함한 최대 4인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를 2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능 당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때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증을 지참해야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수능 수험생에게 식음 업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중식당 ‘유에’, 스테이크바 ‘베네’,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까지 모든 식음 업장에서 진행된다.

  •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해 레스토랑이나 베이커리를 방문하면 수험생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24%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당일인 11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블루 뷔페에서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수험표를 들고 온 수험생 본인 50% 할인과 동반가족 3인 한정하여 30% 할인을 제공한다.

  • 추가로 더블루 뷔페를 방문해 주신 고객들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하여 다양한 상품을 전달해 드리고 있으며 그 외 4인 가족 1명 무료 이용 및 6세 이하 자녀 식사 무료제공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