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마블 스파이더맨 2’, 성수에 팝업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23.10.20 13:40
  • 인섬니악의 ‘마블 스파이더맨 2’가 20일 공식 출시됐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이를 기념해 오늘(20일) 서울 성수동 ‘LES601’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인섬니악의 마블 스파이더맨2는 시리즈의 3번째의 작품으로 개발 시작 단계부터 오직 플레이스테이션5용을 위해 개발됐다. 콘솔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해 놀라운 비주얼, 더 빠른 웹 스윙, 3D 오디오, 즉각적인 캐릭터 전환 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2018년에 선보인 마블 스파이더맨은 출시 2년 만에 2000만장의 판매량을 올리며 흥행하며 성공을 거뒀다.

  • 서울 성수동의  마블 스파이더맨2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사진=감경희
    ▲ 서울 성수동의 마블 스파이더맨2 팝업스토어 내부 전경/사진=감경희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마블 스파이더맨 2의 도입부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과 마블 뉴욕의 풍경을 스파이더맨의 시점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게임 내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 그리고 경품 럭키 드로우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게임부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지정된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은 럭키 드로우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PS5 콘솔 -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번들’, ‘마블 스파이더맨 2 PS5용 컬렉터스 에디션’, 백팩, 후드티, 스티커 등 마블 스파이더맨 2 타이틀 관련 제품과 굿즈이다.

    또한, 팝업 스토어 현장을 직접 방문해 주신 고객을 위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LES601’에서 20일부터 이달 29일까지 주중에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