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시지바이오, 한국유방건강재단과 기업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 2023.10.19 10:39
  •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인식 향상을 위한 기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 시지바이오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의 협약의 일환으로 10월 15일 개최된 ‘2023 핑크 페스티벌’ 현장에 벨루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사진 제공=시지바이오
    ▲ 시지바이오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의 협약의 일환으로 10월 15일 개최된 ‘2023 핑크 페스티벌’ 현장에 벨루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사진 제공=시지바이오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자가검진과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는 등 유방 건강 인식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활동과 함께 수술비 지원, 건강 강좌 개최 등 환우들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는 비영리 공익재단이다.

    시지바이오는 가슴 마사지기 벨루나(BELUNA) 및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Breast Total Solution)을 개발하며 유방 건강에 관한 연구를 오랜 기간 진행해 왔으며, 국내 최초로 유방암 환우들을 위해 유방재건술 전부터 회복까지의 과정에 최적화된 5단계 토탈 솔루션인 ‘Breast Total Solution(이하 유방 재건 솔루션)’을 개발한 바 있다.

    시지바이오는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유방 건강 인식 향상 및 유방암 환우의 건강 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공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매년 유방암 환우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적극 확대하고 예방 및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유방암 환우분이 시지바이오의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을 통해 유방 건강을 회복하고 삶의 질이 상승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10월 19일 세계 유방암의 날을 맞아 유방암 환우들을 응원하는 걷기 기부 행사 ‘리유(Re:乳)캠페인’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10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벨루나를 구매한 고객 명의로 구입가의 5%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