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어달리아, 이탈리아 뷰티 편집샵 ‘더글라스’ 유럽 시장 확대 가속화

기사입력 2023.10.13 17:26
  • 국내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더글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매장 확대로 유럽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디어달리아는 유럽 전역에 20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최대 뷰티 편집샵인 더글라스의 주요 6개국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을 비롯해 벨기에와 스위스, 오스트리아에 진출했다. 특히,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더글라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이탈리아 주요 도시 6개 매장에 입점했다.

  • 유럽 뷰티 편집샵 ‘더글라스’ 이탈리아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디어달리아
    ▲ 유럽 뷰티 편집샵 ‘더글라스’ 이탈리아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제공=디어달리아

    이탈리아 외에도 디어달리아는 현재 더글라스 폴란드에서 88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올해 내 93개 매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네덜란드의 주요한 4곳에서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어달리아는 비건&크루얼티 프리로도 충분히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텍스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래현 디어달리아 대표는 “이번 더글라스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유럽 소비자들이 디어달리아 제품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올해 안에 더글라스 이탈리아 내 30개 매장까지 추가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