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수트라하버 리조트, 임산부의 날 맞아 행사 후원

기사입력 2023.10.10 17:50
  • '2023 임산부의 날' 행사가 오늘(10일) 오후 맘스커리어가 주최하고 케이클래스가 주관으로 서울 동작구 스페이스살림 다목적 홀에서 개최됐다.

    임산부의 날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생명의 신비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로 출산을 사회적으로 장려와 존중으로 출산, 양육의 위대한 과업을 위한 응원의 취지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가족 친화적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수트라하버리조트는 임산부와 육아맘대디를 위해 뜻깊은 행사를 후원한다. 

    행사 1부는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의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분만과 여성의 건강에 대한 엄마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히 해소해 줄 예정이다. 2부 순서는 미니 콘서트로 마련됐다. 팝페라의 진수를 보여주는 남녀 듀오 '뚜뚜빠빠'와 색소포니스트 이인관이 출연해 예비·육아맘대디에게 멋진 음악을 선물한다. 참석자 베스트 행운상으로수트라하버 리조트 마젤란 리조트3박 4일 숙박권을 포함한다. 다양한 출산육아 경품행사와 유익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코타키나발루로 향하는 항공편은 저녁 출발 - 아침 도착으로 오래 휴가내기 힘든 임산부, 육아맘대디가 이용하기에 좋다. 비행시간이 5시간,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차량으로 10분 거리라 임산부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천~코타키나발루 (매일), 인천~부산 노선이 운항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