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가을을 맞아 ‘악토버 와인 앤 뮤직 페스트(October Wine&Music Fest)’를 개최한다.
이번 가을 와인페어는 호텔의 최상층 탁 트인 공간인 루프톱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10월 한달 동안 3주에 걸쳐 개최하는 것이 특징이다. 6개의 와인 수입사와의 협업으로 약 200여가지 이상의 와인들을 시음한 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 되어 있어 와인이 가진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재즈와 팝으로 구성한 라이브 공연은 가을 밤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다. 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행사 중간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애프터눈티 세트 이용권 등 소정의 상품들을 준비하여 와인페어를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악토버 와인 앤 뮤직 페스트’는 10월 6일~7일, 10월 13일 ~14일 2개의 수입사가 참여하는 소규모 미니 와인페어를 시작으로, 10월 20일~21일은 6개의 와인 수입사가 참여하는 그랜드 와인페어로 진행되어 10월의 주말을 와인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토요일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노보텔 동대문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노보텔 동대문 루프톱의 환상적인 노을을 바라보며 와인과 함께 어우러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의 선율과 함께 설레는 가을 밤의 정취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관련뉴스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