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이치 밸런스-챌린저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랜선 걷기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3.09.25 10:33
  •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에이치 밸런스와 챌린저스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기 위한 랜선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 이미지 제공=챌린저스
    ▲ 이미지 제공=챌린저스

    랜선 걷기 대회는 일상 속 걷기 습관을 강화하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장려하는 프로젝트다. 10월 1일 일요일부터 10월 14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지난 9월 7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했으며, 1,000명의 참가자와 걷기 경쟁을 하며 한 달 동안 20만 보를 채워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가 시작되면 1만, 3만, 5만, 10만, 15만, 20만 걸음을 달성할 때마다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최종 목표인 20만 걸음을 달성하면 앱에서 메달과 기록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참가권을 통해 공식 후원사 ‘에이치밸런스’의 체중 조절식 ‘이너핏 다이어트 쉐이크’를 받을 수 있다.

    에이치밸런스 관계자는 “’이너핏 다이어트 쉐이크’는 피부 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피루리나, 100% 순수 콜라겐과 함께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 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된 제품”이라며, “초코 크런키 맛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챌린저스는 전 청와대 셰프이자 알토란 출연 중인 천상현 셰프의 한식 정찬 반찬가게 마마쿡 브랜드와 함께하는 요리대회 챌린지도 진행한다.

  • 이미지 제공=챌린저스
    ▲ 이미지 제공=챌린저스

    해당 챌린지는 참가자가 레시피 등을 선보이는 챌린지 형식의 요리대회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반찬(소고기 꽈리고추 장조림, 매콤 진미채, 연근조림, 무말랭이, 간장 김자반, 새우 멸치 감자반)으로 구성된 천상현 셰프의 한식 정찬 6종을 받아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