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에이앤이코리아 측 "차은우X박규영 '오사개', 10월 전세계 동시 공개"

기사입력 2023.09.18.10:15
  • '오늘도 사랑스럽개' 포스터 / 사진 : 에이앤이코리아 제공
    ▲ '오늘도 사랑스럽개' 포스터 / 사진 : 에이앤이코리아 제공

    배우 차은우, 박규영 주연의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18일 에이앤이코리아 측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오는 10월 11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에이앤이 코리아가 제작 투자 및 해외 배급한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그룹에이트‧판타지오, 이하 '오사개')는 한국에서는 라이프타임과 MBC에서 방송되며, 해외에서는 현지에 맞는 다양한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사 에이앤이 네트웍스는 한국 진출 이후 드라마에 대한 공격적인 제작 투자를 이어 나가는 동시에 전 세계에 직접 이를 배급하며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들은 '오사개'의 전 세계 공개 이유로 웹툰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스토리 전개와 차은우를 필두로 한 완벽한 캐스팅을 이유로 설명했다.

    소영선 대표는 '오사개'의 전 세계 공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롭고 기발한 스토리의 드라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에이앤이의 크리에이티브 포트폴리오를 또 한 번 확장하게 됐다”며 “글로벌 미디어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스토리를 발굴해 전 세계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IP를  창출하기 위한 투자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는 라이프타임, 히스토리, 달라 스튜디오를 런칭하며 채널 비즈니스를 비롯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디지털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국내 진출한 글로벌 미디어사로는 유일무이하게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및 투자에 총력을 기울이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우리는 오늘부터', '편의점 샛별이'를 비롯한 프리미엄 드라마, 달라스튜디오 예능 '네고왕' 등의 메가 히트작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에이앤이 네트웍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하며 한국 문화 및 콘텐츠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한해나'(박규영)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진서원'(차은우)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0월 11일 MBC에서 첫 방송된다.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