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와 멋쟁이사자처럼의 합작법인 모던라이언이 운영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KONKRIT(이하 콘크릿)’이 글로벌 아티스트 톰 삭스와 ‘2023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서 ‘서울판 Scavenger Hunt(이하 서울판 보물찾기)’를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톰 삭스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국내에서는 나이키와 협업한 ‘스니커즈 톰 삭스 X 나이키 마스 야드 2.0’으로 유명하다. 2021년부터 NFT 프로젝트 Rocket Factory 프로젝트를 론칭하며 웹3 영역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서울판 보물찾기는 톰 삭스 스튜디오 주관의 다양한 형태로 NFT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2022년 뉴욕, 파리 같은 주요 글로벌 도시에서 진행돼 왔으며, 이번 2023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통해 서울에서 진행하게 됐다. 다빈치모텔은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학문·경영·기술 등 각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다.
서울판 보물찾기는 2023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 기간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내에 위치한 톰 삭스 로켓 팩토리 인포메이션센터 부스에 방문 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빈치모텔 티켓이 없더라도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후 콘크릿 앱을 통해 톰 삭스의 무료 NFT를 발급받을 수 있다.
모던라이언 이지훈 디렉터는 “이번 프로젝트는 톰 삭스 스튜디오, 현대카드와 오랜 기간동안 긴밀하게 협업하며 기획했다”며 “다빈치모텔이라는 큰 이벤트에서 진행되는 만큼 웹3가 낯선 고객들도 쉽게 즐기며 NFT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메타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