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해외 여행 예약이 어렵다면 국내 호텔에서 가볍게 가을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들이 최장 12일 황금연휴를 맞아 각양각색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사과와 배로 만든 배사이더와 캠핑컵을 포함한 패키지부터, 늦캉스족을 겨냥하여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드로잉 키트와 피크닉 세트가 포함된 패키지까지 종류도 다채롭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국산 사과를 사용해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국내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어텀 바이브 패키지(Autumn Vibe Package)’를 선보인다. -
어텀 바이브 패키지에는 가을 제철과일인 사과와 배의 꿀 떨어지는 만남을 모티브로 만든 댄싱사이더의 배사이더(Pear Cider: 사과발효주에 배의 과즙을 더하여 제조하는방식) ‘허니문배(Honeymoon Bae)’ 1병이 포함되어 있어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배의 향긋한 아로마와 산뜻한 탄산감, 눈으로도 즐기는 황금빛 허니문배는 배 고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에 사이더 특유의 청량감으로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과실주다.
가을 시즌 객실 패키지인 ‘어텀 바이브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댄싱사이더의 ‘허니문배’ 750ml (ABV 4.9%) 1병과 마그넷 오프너가 포함된다. 더불어 가을 캠핑 시즌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댄싱사이더 캠핑 전용컵(윌리엄 캠퍼컵&카라비너) 1개를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프렌치 가스트로노미 스테이케이션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Tasty French Autumn)’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본 패키지는 ▲기존 럭셔리 룸 1박을 석촌호수 조망의 럭셔리 레이크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프렌치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의 프렌치 미식 투어 코스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주중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를 포함한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은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와 손잡고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언제 어디서나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홈텐딩(Hometending) 컨셉의 ‘컬러풀 어텀(Colorful Autumn)’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하이볼 전용 위스키인 라벨5 홈텐딩 키트와 아마리오의 인기 스낵 메뉴인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를 이용할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
하이볼 전용 위스키인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Spey side)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Highland)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Grain Whisky)를 블렌딩하여 특유의 무게감과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키트에는 옐로우 레인, 내추럴 젠틀, 핑크 레이디, 블루 트로피컬과 미스틱 퍼플 등 5가지의 하이볼 시럽을 더해 가족 및 친구들과 원하는 하이볼 시럽을 직접 골라서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은 가을 호캉스 패키지인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가을 호캉스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아이가 레고랜드 호텔에서 신나는 모험을 통해 ‘캔디’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
먼저 체크인시 제공되는 한정판 ‘어린이 핀뱃지’와 ‘캔디 버킷’을 레고랜드 호텔에 1층과 2층에 준비된 캔디 스테이션에 방문하여 ‘브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아이들에게 다양한 캔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을 가지고 레고랜드 호텔 2층 스카이라운지에 방문하면 단호박 식혜를 무료로 제공하며, 2회차 리필부터는 탄산음료를 제공한다.
가을 시즌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레고랜드 투숙객 전용인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에서는 호박 만들기 주제로 레고를 이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다양한 만들기 체험을 제공하는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콘셉 안경, 손거울, 팔찌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시 무료로 예약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가을 감성 취미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글래드 가을공방 패키지’를 선보인다. -
글래드 가을공방 패키지는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FIBRENO(피브레노)’의 DIY 카드 케이스 키트를 1개 제공한다.
DIY 카드 케이스는 글래드 호텔과 FIBRENO(피브레노)의 협업 제품으로 글래드 호텔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키트에 함께 제공되는 DIY 안내문을 읽고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으며 라이트 퍼플, 카멜 브라운, 그레이, 네이비 등 총 4개의 컬러 중 1개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피브레노 DIY 카드 케이스는 글래드 샵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드로잉 카페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호텔 정원에서 피크닉과 동시에 미술 체험으로 가을의 낭만을 더할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
먼저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야외에서 자유롭게 채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미니 파운드 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도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바구니도 대여해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에 투숙하면 선착순으로 오후 1시에 체크아웃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본격적인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의 AC 키친 풀 뷔페 조식과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디너 풀 뷔페가 포함된 The Taste of AC(혼 秋 족)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2인 패키지 뿐만 아니라 1인 패키지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AC 호텔의 시그니처 디너인 무제한 랍스터 & 시푸드 뷔페는 미식의 계절에 맞게 바다 풍미 가득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갈비, 왕새우 그릴, 라이브 섹션 내 즉석에서 서브되는 신선한 제철 사시미, 스시 등 제철 맞은 신선한 해산물 비롯한 AC 키친 만의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커피 또는 티 쿠키가 상시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는 ▲ AC 라운지 무료 이용,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리틀 챔피언’ 무료 이용 ▲ AC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미어 풀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작가들의 아트가 적시되어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도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스페인 출신의 화가 ‘에바 알머슨’과 손잡고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
해당 협업은 호텔의 이름대로 ‘사계절(Four Seasons)’이라는 주제 아래 에바 알머슨의 생동감 넘치는 일상 속 표현들이 호텔 전체에 활력 불어넣어 주며, 봄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꽃들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한 여성의 얼굴부터 어머니와 딸이 손을 잡고 걷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까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경험을 9월 7일부터 11월 말까지 호텔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드림 인 컬러(Dream in Colour)>에는 ▲원하는 객실에서의 하룻밤을 비롯해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포함된 에코백, 파우치, 드로잉북이 각 1개씩 담겨 제공되는 ▲ 포시즌스 캐리백 1개, ▲더 마켓 키친 조식 무료 이용 (성인 2인과 72개월 이하 미취학 아동), ▲입실 시 발렛 주차 1회 무료 서비스, ▲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혜택이 포함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
<Fraser Palace> 패키지는 객실 1박을 포함 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어 산책하며 다녀오기 좋은 고궁들을 둘러 볼 수 있는 궁궐 통합 관람권을 제공 한다. 해당 티켓으로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를 입장 할 수 있으며 티켓 유효 기간은 3개월이다. 또한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간식팩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전면 온수 시설이 설비되어 있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레이트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패키지 구성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더불어 객실에서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의 안티에이징 제품과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엔더믹 크림 △엔더믹 마스크팩 △슬라이딩 선 로션)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세이버 더 고메(Savour the Gourmet)>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세이버 더 고메(Savour the Gourmet)> 패키지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기존 호텔 방식을 타파하는 도발적인 콘셉트의 ‘목시 서울 명동’이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두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이 한 층 업그레이드된 미식의 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내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크레딧 제공 혜택이 제공되어 듀얼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가치와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투숙 시 공통 혜택을 비롯해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더블 룸 1박과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뷰와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을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목시 서울 명동 투숙 시 마찬가지로 공통 혜택을 비롯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퀸 또는, △더블 더블 룸 1박과 바텐더가 선사하는 총 4가지 옵션의 △알코올 또는 논 알코올 웰컴 드링크가 체크인 시 제공된다. 더불어,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바 목시 내 △풋볼 게임, △머신 게임, △보드게임 등 끝없는 플레이리스트가 펼쳐지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개관 16주년을 맞아 16주년 기념 패키지를 만들어 여유로운 호텔에서의 휴식을 환영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포함했다. -
호텔에서 제작한 ▲MEA 에코 토드백에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스낵, 호텔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유니끄 입욕제 세트와 ▲뷰티 세트 (아비브 마스크팩 2종, 궁중비책 트래블 키트 등), ▲파크카페 조식 뷔페 & 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 ▲수 피트니스 GDR 스크린 골프 1시간 이용권을 다양하게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가을 노을의 핑크빛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보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센트럴 보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오크우드는 송도 센트럴파크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65층 초고층호텔로도 유명하다. -
오크우드의 센트럴 보트 패키지는 조리시설과 세탁시설을 갖춘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달 모양을 형상화해 둘 만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2인용 문보트부터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6인용 패밀리보트까지, 송도 센트럴파크 내 위치한 송도코마린이스트보트하우스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보트와 함께 센트럴파크의 붉은 빛으로 물든 풍경과 함께 여유있는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아름다운 송도국제도시의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브리즈 위드 파크뷰’(Breeze with Park View) 패키지를 운영한다. -
일별 할인 요금인 객실 상용 요금에 5천원을 더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안하는 이번 ‘브리즈 위드 파크뷰’는 디럭스 또는 클럽 객실 중 선택 가능하며 센트럴파크 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된다. 예약은 8월 28일부터 가능하며 체크인 시 어메니티로 호텔 시그니처 레드 와인과 하우스 디퓨저를 제공한다.
저녁에는 객실에서 와인을 즐기며 더욱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디퓨저는 유럽산 최상급 원료를 담은 향수 전문 브랜드인 ‘유쏘풀’(Youssoful)과 함께한다. 패키지 이용 시 ‘유쏘풀’의 자연을 담은 하우스 디퓨저 중 시그니처 상품인 ‘세인트모리츠’ 본품(150ml)을 투숙 당 1개 제공받는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All For You Package'를 선보인다. -
30시간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여유로운 구성의 이 패키지에는 선선해지는 날씨에 안성맞춤인 사우나 2인 입장권과 조식 2인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커리쉴 헤어 제품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추석 연휴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석 기간 체크인 추석을 대표하는 간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오크밸리는 문화 예술과 식도락을 풍성하게 즐기는 여행을 위한 ‘뮤지엄 산 & 운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뮤지엄 산과, 월송리CC에 신규 오픈한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WOONCHI)' 라운지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패키지 혜택으로는 ▲31평형 노블 객실 1박과 ▲뮤지엄 산 통합 관람권 2매, ▲운치 라운지 5만 원 식음 이용권 및 ▲4시간 무료 주차까지 총 16만 4천 원 상당의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통합 관람권으로 뮤지엄 산의 야외 가든, 종이 박물관, 미술관, 제임스 터렐관, 명상관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뮤지엄 산에서 도보 5분 거리인 월송리CC 클럽 하우스에 위치한 운치 라운지에서 관람 전후 다양한 식사와 스낵, 디저트와 음료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운치 라운지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의 5미터 높이 대형 조형 작품 '희망새(Hope Bird)'가 설치되어 있어 오크밸리 최고의 전망과 아트를 함께 감상하며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파크로쉬
파크로쉬는 정선의 자연을 담은 자체 제작 시그니처 상품들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웰니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더 센트 오브 웰니스(The Scent of Wellness)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센트 오브 웰니스’ 패키지는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웰니스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눈으로 맞이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파와 야외 자쿠지, 통창으로 투영된 가을의 색감을 감상하며 즐기는 인도어 스파와 사우나, 요가·명상·테라피 분야의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뿐만 아니라 여행 후에도 웰니스 여정을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PB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알찬 여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숙면에 최적화된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시그니처 향 디퓨저 (200ml),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 손수건,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이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인 ‘스위트 & 요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호캉스와 요트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스위트룸,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요트 투어 2인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
제주 대표 럭셔리 액티비티로 손꼽히는 요트 투어는 4층 구조의 초대형 크루즈 요트를 타고 대평포구, 주상절리, 코끼리바위, 해식동굴이 위치한 월평 해안을 운항한다. 낚시 및 요트 세일링 체험은 물론이고 땅을 딛고 여행할 때는 결코 볼 수 없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요트 위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오메기떡 파이, 감귤 쿠키, 딱새우 컵라면, 와인 등 제주스러운 간식들도 제공된다.
객실 옵션은 침실과 거실로 이뤄진 ‘신화관’ 주니어 스위트와 ‘메리어트관’ 디럭스 스위트, 다이닝 룸이 더해진 ‘메리어트관’ 프리미어 스위트 총 세 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호텔 타입에 따라 부대 수영장인 스카이 풀 또는 모실 수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풀(Pool)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저녁 식사 또한 특별하다.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그릴드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글로벌 푸드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뷔페 ‘랜딩 다이닝’ 중 선택, 분위기 있는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위(WE)호텔 제주
위(WE)호텔 제주는 로맨틱한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어텀’ 패키지를 운영한다. -
‘로맨틱 어텀”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아잘리아 라운지에서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1회, 그리고 12시 체크아웃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힐링 스테이를 위해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한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2인에게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은 ▶ 숲에서; 피톤치드 가득한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 숲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 ▶ 아침깨움요가;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아침 액티비티, ▶ 아쿠아카밍;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 테라피, 그리고 ▶ 크리스탈싱잉볼; 싱잉볼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듣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차로 13분 거리의 중문 단지에 위치한 신기한 매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필 마이 어텀(Fill My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은빛 억새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 억새 트레킹’과 야외 나들이를 위한 혜택이 담겼다. -
레저 전문가의 인솔 아래 진행되는 ‘제주 가을 억새 트레킹’은 억새 물결이 일렁이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큰사슴이 오름 일대를 트레킹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기상 악화로 트레킹이 어려울 경우에는 호텔 식음료 8만원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가을 경관 속에서 편안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1개와 과일 착즙 주스 2병을 준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20장을 제공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금요일과 토요일 투숙객에 한해서는 ‘선셋 요가 클래스’와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편안한 휴양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포함된다. 연박 혜택으로 2박을 예약하면 미니바 무료 이용, 3박 이상 예약하면 전체 객실료에서 6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의 가을 미식을 한껏 누릴 수 있는 ‘제주리셔스 어텀 패키지(Jeju-licious Autumn Package)’를 선보였다. -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제주리셔스 어텀 패키지’는 딜럭스, 프리미어,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전통 수제 한과 브랜드 ‘거북이한과’의 개성모약과 1박스, 제주 고유의 전통 발효음료인 쉰다리 또는 제주 재래감귤 품종 댕유지로 만든 댕유지차 2잔,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더 그랜드 섬오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힐링과 호캉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아메리카노 2잔을 포함. 호텔 앞 올레 7코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주변 올레길 지도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객실에서 눈앞에 펼쳐진 제주바다와 범섬을 바라보며 힐링과 함께 출출함을 달래줄 치킨윙과 감자튀김 세트도 to-go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섬오름 호텔의 대표 시그니처인 본관 앞 해안 곡선을 닮은가든 풀, 신관 앞 인피니티풀과 자쿠지풀을 비롯 야외 수영장 2곳과 실내 수영장 1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