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해 주는 제품

기사입력 2023.09.08 10:51
  • 본격적인 개강과 함께 몸도 마음도 분주한 2학기가 시작되었다. 학업은 물론 과제와 스터디, 아르바이트까지 매일이 바쁜 대학생들의 경우 끼니를 거르다 보면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다. 특히 학기 중 집을 떠나 지내는 자취생이라면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위해 제대로 된 식사가 필요하다. 이에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자취생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전자레인지 전용 식기 하나면 집밥이 뚝딱


    바쁜 일상 속 따듯한 집밥 생각이 간절하지만 조리과정이 번거로워 망설인다면, 간편한 조리를 돕는 아이템으로 해결할 수 있다.

  • 코멕스산업의 ‘지금은 렌지타임’은 140℃까지 견디는 내열 플라스틱 소재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밥을 담아 냉장보관해 두었다가 데우는 것은 물론 감자조림, 불고기, 계란찜등 반찬 조리도 가능하며 용기 하나로 생닭을 이용한 삼계탕 요리까지 완성할 수 있다. ‘지금은 렌지타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그(340ml)’, ‘라이스(380ml)’, ‘수프(800ml)’, ‘누들(1.2L)’, ‘패밀리(2.6L)’와 대용량 ‘멀티쿠커(24cm)’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돼있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미니 레시피북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손쉽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초보들에게도 유용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고품질 가정간편식


    가정간편식 역시 고물가 시대에 한 끼 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롯데마트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는 일반 상품과 맛과 품질이 유사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대학생들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해준다. '요리하다'는 냉면, 갈비탕과 같은 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 최근 고객들의 디저트 수요에 발맞춰 일본 최대의 제과 전문 기업 파스코(PASCO)와 기술 제휴를 맺고 소금빵, 커스터드 수플레 롤케이크 등 디저트 상품도 확대했다.

    편의점에서 생수부터 삼겹살까지 장보기도 가능


    바쁜 일상 속 장보기가 번거로워 한 끼 해결이 고민된다면 편의점 할인 행사를 활용해보자.

  • CU는 이번 달 11일까지 월 통합 행사와 별개로 주요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만 따로 모은 ‘쓔퍼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총 20여 종의 다양한 핫바, 육가공류 등 상품들의 1+1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단백질 바 2종(하림 닭가슴살바 베리, 너츠) 2+2 증정 행사도 쓔퍼세일에서 처음 선보인다. 하이랜드 구이용 삼겹살과 대패 삼겹살 500그램(g)을 9,000원대에 판매하며 ‘평창수 프리미엄 20입’도 반값에 내놓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