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커밍 파티'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
카카오페이 사용자 누구나 '홈커밍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 준비된 다양한 파티룸을 방문하고 경품이 담긴 랜덤 상자를 모을 수 있다. 랜덤 상자는 무제한으로 제공돼 많이 모을수록 리워드 획득 기회가 확대된다.
사용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파티룸을 방문해 각 파티룸의 구경 조건을 수행하면 된다. 사용자는 '혜택', '페이로운소식', '만보기' 등 카카오페이가 제공하는 최대 6가지 컨셉의 파티룸을 확인할 수 있는데, 각 파티룸에서는 '혜택 클릭하기', '페이로운소식 구독하기', '내 신용점수 올리기' 등 다양한 조건을 수행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랜덤 상자를 1개씩 지급한다.
파티룸을 모두 구경했더라도 홈커밍 파티에 친구를 초대하면 랜덤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홈커밍 파티 초대장은 무제한으로 발송 가능해 초대에 성공할수록 더 많은 랜덤 상자를 받는다.
받은 랜덤 상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랜덤 상자 열기' 버튼을 눌러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랜덤 상자를 열어 당첨될 경우, 간식 쿠폰 및 카카오페이포인트 최대 50,000P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홈커밍 파티'에 참여한 사용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카카오페이포인트도 지급한다.
한편, 홈커밍 파티는 오늘(4일) 11시 이후부터 리워드 소진 시까지 최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사용자가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생활 속 편리한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경험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