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선 시커'의 공개를 앞두고 신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선 시커'는 각자의 모양을 지닌 퍼즐들이 모여 완벽한 조각을 이룬 전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와 연결되는 앨범으로, 나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개성을 찾아 꿈을 쟁취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에서 멤버들은 9인 9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깊은 눈빛을 발산하는 9명 멤버가 모여 크래비티만의 강렬한 시너지를 완성했다.
크래비티는 총 4번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궤도를 찾아가는 모습을 예고했다. 또한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통해 무언가를 잡고 자신만의 중심을 찾았다는 것을 암시하며 '선 시커'로 보여줄 크래비티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한편, 크래비티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는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더블 타이틀곡 '치즈(Cheese)'는 9월 1일 오후 1시 선공개된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인기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