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픽업트럭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랩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랩터 구매 프로그램을 포함해,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레인저 캠핑 웨건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특별한 캠핑의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올 3월 출시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는 와일드트랙과 랩터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됐다. 와일드트랙은 6가지 주행 모드를 통해 지형과 환경에 따른 맞춤형 주행이 가능하다. 뛰어난 견인 능력을 바탕으로 상업 용도는 물론 아웃도어 레저활동에도 활용될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선보인다. 랩터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거침없는 주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모델이다. 7가지의 주행 모드를 지원하며 오프로드 주행 시 유용한 리어 디퍼렌셜 락킹 기능과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패들 시프터를 활용해 운전자 중심의 주행을 완성한다.
레인저는 픽업트럭으로서의 훌륭한 상품성을 여러 방면에서 증명하고 있다. 전 세계 여성 기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뽑은 '2023 여성 세계 올해의 차(WWCOTY)'에 선정됐으며, 랩터의 경우 바하 1000과 핀크 사막 경주 대회 등의 까다로운 오프로드 경주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