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화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확대... "걸음수 달성하면 자동차보험 4~7% 할인"

기사입력 2023.08.11 14:37
  • 삼성화재가 차량 운행량이 적은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을 대폭 개편했다.

  • 사진 제공=삼성화재
    ▲ 사진 제공=삼성화재

    해당 특약은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모바일 앱 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의 '착!한걷기' 에서 측정된 걸음 수가 일정 기준에 충족하는 경우 자동차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13주 동안 주중(월~금)에 하루 6천 걸음을 넘게 걸은 날이 50일 이상인 경우가 대상이다.

    기존 기명피보험자 혹은 부부만 운전하는 경우만 가입 가능했던 조건을 개인용 자동차보험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할인율도 확대했다. 오는 9월 16일 보험시작일부터 기존 할인율 3%에서 기명피보험자의 나이가 만64세 이하인 경우에는 4%, 65세 이상은 7%로 할인율이 높아졌다. 또한 차량의 운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마일리지 특약과 중복해서 가입도 가능하다.

    삼성화재 자동차상품파트 관계자는 "애니핏 착한걷기 걸음 수 목표를 달성하면 고객은 건강도 얻고, 동시에 보험료 할인이라는 경제적 혜택도 얻을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특약을 꾸준히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