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스토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운영…‘웨딩&뉴홈 전문 디테일러’ 인증제 도입

기사입력 2023.08.10 08:58
  • 삼성스토어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혼수∙입주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전문 가전 상담과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제안했다.

    삼성스토어는 예비 신혼부부와 입주 고객에게 제품 상담부터 사용 방법 안내 등 사후 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컨설팅하는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혼수∙입주 전문 상담사) 인증제를 운영한다.

  •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 사진=삼성스토어 제공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 인증제는 삼성스토어 내부 제도로서, 전문가 양성 교육을 받고 시험에 합격한 후 2개월간 성과 검증 기간을 거쳐 최종 인증을 받아야 자격이 주어진다. 전국 삼성스토어에는 약 1000여명의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가 상주하고 있어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수준 높은 상담과 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와 제품 추천은 물론, 입주 장소의 평면도에 적합한 모델부터 비스포크 홈 메타를 활용한 맞춤형 가전 인테리어까지 제안해 혼수∙입주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연계해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다가올 미래의 일상을 먼저 경험하는 스마트싱스 라이프도 만나볼 수 있다.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삼성스토어에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0만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스마트 패키지 모델을 2~17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465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 이창희 팀장은 “웨딩 & 뉴홈 전문 디테일러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섬세한 맞춤형 서비스”라며,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한층 더 풍성하게 준비해 수준 높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삼성스토어에서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