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말 8초 여름 극성수기를 피해 조금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늦캉스족이 많다. 특히 오는 10월은 추석 명절을 비롯해 개천절, 한글날까지 연휴가 이어져 연차를 적절하게 사용할 경우 최장 12일간의 휴가를 떠날 수 있어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여행업계가 다채로운 해외 여행 상품을 내세우며 여행객 모시기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 시칠리 몰타 8박 10일 여행 상품 판매
롯데관광개발은 시칠리아와 몰타로 10일간 떠나는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는 11월 4일부터 8박10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총 16석)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이스탄불공항으로 출발한다. -
이번 상품은 관광지의 외관만 보는 것이 아닌 8대 관광지 내부 입장으로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타오르미나 원형극장을 비롯해 몬레알레 대성당, 마시모 극장, 고대 그리스 로마 유적을 볼 수 있는 네아폴리스 고고학 공원 등을 구석구석 방문하게 된다. 체팔루, 대부의 사보카, 팔레르모, 태양은 가득히 및 아쿠아맨의 타오르미나, 월드워Z와 왕좌의 게임 촬영지인 발레타 등 이번 여행을 통해 영화 속 한 장면 속으로 시네마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시칠리아 4성급 일급호텔(5박), 몰타 인터컨티넨탈 5성급 호텔(3박)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지중해의 풍광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2회)에서의 특식, 비즈니스 상품에 걸맞는 넉넉한 자유 시간과 여유로운 티타임을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노랑풍선, 추석 시즌 맞이 '부산 출발 베스트 여행'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에서는 10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부산에서 떠나는 베스트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기획전의 구성은 휴식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휴양형' 상품과 볼거리로 가득 채운 '관광형' 상품 등 총 두가지 테마로 분류했으며 ‘오사카’, ‘보라카이’, ‘보홀’, ‘라오스’ 등의 인기지역의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
이 중 3일간 오사카를 비롯해 나라, 교토, 아라시야마 등 주변의 랜드마크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본 관광형’ 상품은 ▲일본 고전 소설 ‘겐지모노가타리’의 배경인 ‘노노미야 신사’와 ▲교토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청수사’ ▲사슴들이 무리를 지어 다니는 ‘나라공원’ 등을 방문하며 오사카 및 교토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사카를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신사이바시 도톤보리’와 ▲역사박물관 및 전시관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오사카성’ ▲일본 최대의 청동불상인 다이부츠가 있는 ‘동대사’ 등 오사카와 교토의 랜드마크들도 한 눈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오스의 자연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비엔티엔 방비엥’,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리조트’, 호핑투어와 여유로운 일정이 결합된 ‘보홀 세미 패키지’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했다.모두투어, '늦캉스페스타' 기획전 오픈
모두투어는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동남아, △일본, △유럽, △미주/남태, △중국 등의 다양한 지역 중에 여름 시즌 인기 여행지의 상품만 모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 -
'늦캉스페스타' 기획전의 가장 큰 혜택으로 할인 쿠폰을 꼽을 수 있다. 모두투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패키지 상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0원, △해외 항공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국내/해외 호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혜택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울러 상품명에 '#늦캉스페스타'가 기재된 모든 상품은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 이벤트'로 신한카드 청구할인+캐시백 최대 25만 원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롯데카드, △KB국민카드 등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두페이로 간편 결제 시 1.5% 즉시 할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결제 시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페셜 혜택으로 모두투어 회원 5,000명에게 CJ더마켓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만 5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행이지, 추석 연휴 상품 할인 혜택 및 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여행이지는 추석 '황금연휴 사전 예약 기획전'을 연다. 아울러 유럽과 베트남, 일본, 중국, 괌·사이판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는 연휴 출발 상품을 준비했다. 연휴 출발 상품은 전세기 상품처럼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이 확정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미션 수행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행이지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이지에서 쓸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