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스토어가 최근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 등 갤럭시 신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후기가 확산되면서 매장 방문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 누구나 새로운 무선 시건장치를 적용한 갤럭시 신제품과 함께 셀피 촬영부터 폰 꾸미기 체험까지 한층 더 편리하고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는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에 맞춰 갤럭시 Z 폴드5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컴투스 프로야구 2023 등의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삼성스토어는 ‘삼성 강남’을 비롯해 청담, 대치 주요 매장에 외부 래핑을 통해 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3'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지난 26일에는 고객들과 함께 갤럭시 ‘언팩 2023’을 라이브로 시청하며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삼성스토어 갤럭시 언팩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홍대, 부천중동, 용인구성, 대전, 서대구, 상무, 부산 전국 7개 매장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약 350명의 고객들은 언팩 라이브 시청과 함께 언박싱, 퀴즈 이벤트 참여까지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즐기며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했다.
언팩 행사 참가 후 이벤트 후기에 참여한 고객들은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직접 볼 수 있어서 설렜다”,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언팩이라 관심은 많았지만 코엑스에 가지 못해 아쉬웠는데 가까운 삼성스토어에서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대화면으로 생중계를 시청하니 더욱 흥미로웠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창희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제품을 가장 먼저, 보다 흥미롭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삼성스토어에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