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가 오는 27일까지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과 함께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캐스퍼 할인 쿠폰, 캐스퍼 시승권과 올리브영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회원에게는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올리브영 앱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량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27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쿠폰을 이용해 차량을 계약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캐스퍼 차량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구매 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첫 구매 고객은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캐스퍼 디 에센셜 차량을 증정한다. 올리브영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첫 구매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적용)
캐스퍼 8시간 시승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올리브영 4만원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10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시승권 쿠폰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시승권은 10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6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SUV로 7 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 사양을 기본화해 경차의 경제성과 SUV의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해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전 좌석 풀 폴딩 시트 적용으로 넉넉한 공간성을 제공한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