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코리아가 레고 최초로 꿈의 세계를 테마로 한 ‘레고 드림즈(LEGO DREAMZzz)’ 시리즈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지난 5월 동명의 TV애니메이션을 통해 공개된 ‘레고 드림즈’는 레고그룹의 최신 자체개발 시리즈다. 이번 신제품 10종은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드림월드’를 생생하게 구현하기 위해 하나의 세트를 두 가지 모델로 바꿔 조립할 수 있는 ‘2in1’ 디자인이 적용됐다. 창의적인 꿈속 풍경과 생명체, 탈 것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발한 놀이 요소도 다채롭게 포함됐다.
특히 거북이가 밴을 등에 지고 있는 ‘카스티요 부인의 터틀 밴(71456)’과 거대한 날개가 달린 상어 형상의 ‘나이트메어 샤크쉽(71469)’ 등 이동수단은 현실 세계의 동물과 탈 것이 합체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인공 이지와 마테오의 상상이 만들어낸 ‘분추토끼(71453)’와 ‘지 블롭 로봇(71454)’ 등 꿈속 생명체는 관절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액션 피겨로 재탄생했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부터 16일까지 공식 레고스토어, 대형마트를 포함한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드림즈 백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즈 제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형태로 보관이 가능한 한정판 백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증정품 수량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품절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레고 드림즈’ 애니메이션의 후속 에피소드는 오는 9일부터 총 20회에 걸쳐 투니버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된다. 오는 14일부터는 △카툰네트워크 △애니맥스 △더키즈 △브라보키즈 △KBS키즈 △재능TV 등 어린이 채널과 레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