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어스컴퍼니의 플로(FLO)가 무더운 날씨에도 쇼핑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1번가·이마트24와 각각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플로는 오는 31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쇼핑도 하고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쇼핑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로 30회 듣기 이용권 발급과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로에서 '#11번가 쇼핑플레이'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11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로 1개월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플로에서 해당 플레이리스트를 듣는 고객들은 하단의 '쇼핑 링크'를 클릭하면 식품, 패션, 더위 대비 상품 등 11번가에서 판매하는 여름 관련 쇼핑 상품의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플로에서는 플로 첫 구매 고객이라면 기존 제공해 오던 첫 구매 프로모션인 '첫 달 100원' 프로모션 외에도, 11번가 앱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특화된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슬림'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이마트24, 제주 카페&펍 '더클리프'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이마트24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카페&펍 더클리프와 콜라보한 차별화 상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클리프 클럽버거, 더빅현무암치킨마요삼각김밥, 현무암치킨마요덮밥 등 3종의 상품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플로 30회 듣기 이용권을 받고, 플로에서 여름 선셋에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플로 김수정 마케팅unit장은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11번가·이마트24와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플로와 함께 즐겁고 유쾌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