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박재범 선정… "한국 아티스트 최초"

기사입력 2023.08.01 11:53
  • JBL,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 선보여 /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공
    ▲ JBL,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 선보여 /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제공

    하만 인터내셔널이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박재범을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최근 국내에 선보인 JBL TOUR 시리즈 신제품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개성과 가치 추구에 몰입하고 JBL의 제품들과 함께 일상에서 즐거움을 발견하는 초대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JBL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재범과 함께한 Dare to Discover 캠페인 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 박재범은 JBL TOUR ONE M2 헤드폰을 사용해 작업에 몰입하며 영감을 찾는다. 세계 최초의 스마트 충전 케이스 및 혁신적인 기능들을 갖춘 새로운 JBL TOUR PRO 2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일상에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도 보여준다. 또한, 'Dare to Discover, 내 안으로 떠나는 투어(A tour into myself)' 슬로건을 통해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몰입하는 순간을 완성해 주는 JBL TOUR 시리즈를 표현하고 있다.

    박재범은 "오디오 업계의 선구자인 JBL과의 협업을 통해 최신 오디오 혁신 제품인 JBL TOUR 시리즈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JBL TOUR ONE M2와 TOUR PRO 2는 모던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함께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또 이어 "특히 JBL TOUR PRO 2의 혁신적인 스마트 케이스는 핸드폰 없이 컨트롤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JBL TOUR 시리즈에 최근 추가된 무선 헤드폰 JBL TOUR ONE M2와 JBL의 혁신적인 스마트 케이스에 담긴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스마트하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는 JBL TOUR PRO 2는 몰입감 넘치는 JBL 스페이셜 오디오의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통해 성능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

    그레이스 고 하만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합류하게 된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Dare to Discover 캠페인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Dare to Discover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JBL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영상 리그램 및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박재범의 친필 사인이 담긴 JBL TOUR ONE M2 헤드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