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신라면세점,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재오픈

기사입력 2023.08.01 10:53
  • 엔데믹을 맞아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신라면세점이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다시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에 런칭한 신라트립은 해외에서 사용가능 한 교통패스, 액티비티, 현지투어,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행오픈마켓 플랫폼이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점 비즈니스가 여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새로운 플랫폼 신라트립을 개발했다.

    고객, 여행사업자, 면세점이 모두 ‘윈-윈(win-win)’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을 받았으나,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지난 2021년 11월 서비스를 임시중단하며 새단장을 위한 검토에 나섰다.

    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라트립에서 스몰월드 도쿄 입장권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1+1 혜택을 제공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을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 일본 esim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과 △패스트리부티크 5만원권(5명)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면세점 채널을 통해 원스톱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