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킹닷컴이 글로벌 K-팝 팬들을 위한 특별한 K-팝 숙박 경험을 선보인다.
부킹닷컴이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2박 3일간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Ultimate K-pop Experience in Seoul)’ 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1팀(동반인 포함 2명)에게는 숙박, 교통편, 아이돌 메이크오버, 음악방송 방청권, 그리고 가수 ‘강다니엘’의 독점 콘텐츠 등 K-팝 문화를 중심으로 구성된 특별한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평소 유명 스타들에게만 오픈되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룸이 입구부터 객실까지 트렌디한 Y2K 컨셉으로 꾸며져 K-팝 스위트룸으로 탈바꿈한다. 뿐만 아니라, 스위트룸 내에 나만의 18번을 마음껏 부를 수 있는 전용 노래방 시설과 더불어 한국인의 소울푸드 분식을 맛볼 수 있는 ‘분식닷컴’ 공간,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뷰티룸까지 마련되었다.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0달러 상당의 바우처도 지급된다.
이외에도 투숙객들은 K-팝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연예인 전담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숙소에 직접 방문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이돌 스타일의 메이크오버를 제공하며,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사진 촬영 후 포토북이 증정된다. 또한, 생방송 음악 방송인 ‘엠 카운트다운’을 맨 앞줄에서 방청할 수 있는 VIP 티켓이 주어지며, 최근 가장 핫한 K-팝 신곡 안무를 배워볼 수 있도록 댄스 강습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부킹닷컴은 솔로가수 강다니엘과 손잡고 이번 이벤트에 특별함을 더했다. 숙소 곳곳에 강다니엘에게 영감을 받은 요소들이 반영되었으며, 친필 사인 앨범은 물론 강다니엘이 투숙객을 위해 직접 촬영한 독점 영상 메시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강다니엘은 “부킹닷컴과 함께 K-팝 팬분들께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K-팝 문화는 물론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경험들을 빠짐없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스로도 여행을 통해 행복과 새로운 영감을 얻는 만큼 팬들과 그 즐거움을 함께 누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부킹닷컴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 로라 홀드워스(Laura Houldsworth)는 “K-팝은 한국의 커다란 매력이자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요소”라며 “한류가 얼마나 특별하고 잊지 못할 여행을 선사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자 이번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가 또한 특별한 숙소부터 현지 문화 체험까지 부킹닷컴이 세계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방법을 만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얼티밋 K-팝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Ultimate K-pop Experience in Seoul)’ 패키지는 한국 시간으로 8월 7일 오전 10시 부킹닷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